"포장하면 더 저렴해요" 교촌치킨, 주문할 때마다 10% '무제한 쿠폰' 판매

"포장하면 더 저렴해요" 교촌치킨, 주문할 때마다 10% '무제한 쿠폰' 판매

사진=나남뉴스

교촌치킨에서 어플 주문 후 포장으로 치킨을 픽업하면 1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날 6일 교촌에프앤비는 파리올림픽을 보며 치맥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10% 포장 할인 이벤트 진행 소식을 알렸다.

이번 이벤트는 올림픽 스포츠 경기를 관람하며 치킨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행사로 주문 횟수에 관계없이 매 포장마다 무제한으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교촌치킨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포장 주문을 넣은 뒤 직접 가게에서 픽업하면 10% 할인이 적용된다. 해당 쿠폰은 모든 교촌 멤버십 회원에게 자동으로 지급되기 때문에 어플에서 주문 시 '멤버십 쿠폰' 란에서 '포장 10%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사용할 수 있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철 치맥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교촌치키는 앞으로도 애용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진=교촌치킨

한편 교촌치킨은 2년 만에 신메뉴 '교촌옥수수'를 출시하여 화제가 되고 있다.

신메뉴 '교촌옥수수'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고소한 옥수수와 아카시아꿀, 무염버터를 첨가하여 옥수수 특유의 진한 맛과 치킨을 조화롭게 구현한 제품이다.

무엇보다 단순한 옥수수 시즈닝이 아닌, 진짜 옥수수를 활용해 만든 '리얼 옥수수 플레이크'가 치킨 표면에 버무려져 바삭한 식감이 일품이라는 평이다.

교촌은 2년 만에 출시한 신메뉴 '교촌옥수수' 판매를 기념해 오는 8월 31일까지 4천원 할인 쿠폰도 증정하고 있다.

교촌치킨 앱을 통해 '교촌옥수수'를 주문하면 4천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쿠폰 혜택은 '교촌옥수수'가 포함된 모든 메뉴에 적용된다.

BBQ, 올림픽 경기날 4천원 할인 쿠폰 증정해

사진=BBQ

따라서 교촌옥수수 시리즈인 교촌옥수수 오리지날, 교촌옥수수 순살, 교촌옥수수 통안심까지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매콤한 맛을 자랑하는 인기 사이드 메뉴 '국물맵떡' 떡볶이 세트도 할인받을 수 있다.

교촌옥수수는 떡볶이와 곁들여 먹었을 때 달고 고소하고 매콤한 '달·고·맵' 조합으로 SNS상에서 큰 인기몰이를 누리는 중이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교촌치킨 신메뉴를 2년 동안 기다려 주신 모든 고객 분들에게 감사드린다. 이번 4천원 할인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교촌옥수수'를 즐길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신메뉴 프로모션을 전개할 계획이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교촌치킨과 쌍벽을 이루는 우리나라 대표치킨 프랜차이즈 BBQ에서도 파리올림픽을 맞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다.

오는 11일까지 우리나라 대표팀의 경기가 있는 날에는 오전 11시~새벽 2시까지 앱, 홈페이지에서 4천원 할인 쿠폰을 다운받을 수 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