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맨 김종국-가수 김태우 구미시 홍보대사

2009. 12. 2. 17:0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구미=연합뉴스) 손대성 기자 = 경북 구미시는 3일 시청에서 구미 출신 개그맨 김종국 씨와 가수 김태우 씨를 구미시 홍보대사로 위촉한다고 2일 밝혔다.

2007년 도시브랜드 슬로건을 선포하면서 구미 출신의 연기자 박상원 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한 구미시는 김종국.김태우 씨를 추가로 홍보대사로 위촉해 대외 홍보를 강화할 예정이다.

올해로 데뷔 20년을 맞은 김종국 씨는 구미시 고아읍에서 태어났고, 현재 SBS의 '쇼 노래하는 대한민국' 진행을 맡고 있다.

인기그룹 god의 보컬로 활동한 김태우 씨는 구미에서 태어나 구미고에 다니다 방송 활동으로 서울로 전학했으며, 최근 제대하고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남유진 구미시장은 "이제 구미시는 탤런트, 가수, 개그맨 등 세 분야의 홍보대사가 생긴다"며 "앞으로 구미시의 시정홍보와 도시브랜드 가치 제고를 위해 고품격 활동을 펼쳐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ds123@yna.co.kr < 뉴스의 새 시대, 연합뉴스 Live >< 연합뉴스폰 >< 포토 매거진 ><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