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은-정조국 웨딩사진 공개

2009. 11. 29. 21: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음달 11일 결혼식을 앞둔 배우 김성은과 축구선수 정조국의 웨딩 사진이 공개됐다. 공개된 웨딩 사진 속에서 김성은과 정조국은 앞날을 축복하듯 눈을 감고 손을 모은 채 서로를 향하고 있는가 하면, 화려한 조명 아래서 한 편의 영화 같은 장면을 연출하는 등 로맨틱한 모습을 한껏 선보였다. 이와 함께 김성은은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웨딩드레스를 입고 아름다운 자태를 공개했다.

이 드레스는 미국 셀러브리티에게 '워너비(Wannabe) 명품 드레스'로 손꼽히는 유명 디자이너 암살라(Amsale)의 작품. 김성은은 이 드레스를 입고 촬영 시 깜찍함, 우아함, 섹시함 등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김성은과 정조국은 다음달 11일 오후 6시 서울시 광장동에 위치한 워커힐 W호텔 비스타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한편 김성은은 MBC 일일드라마 '살맛납니다'에서 세련된 성형외과 의사로 출연 중이다.

스포츠월드 탁진현 기자 tak0427@sportsworldi.com, 사진제공=아이웨딩 네트웍스[ⓒ 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