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포토]'올밴' 유승민, "여러분 반가워요"

한윤종 기자 2009. 11. 25. 21:07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한윤종 기자] 12월 6일부터 완전 개편되는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이하 일밤) 쇼케이스가 11월 25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 진행된 가운데 가수 유승민이 레드카펫을 밟으며 걸어오고 있다.

김영희PD가 연출자로 나선 '일밤'은 오는 12월 6일부터 세 코너가 155분동안 연속으로 방송된다. '대한민국 생태구조단, 헌터스' 외에 대한민국 아버지 기 살리기 프로젝트 '우리 아버지', 리얼 공익 버라이어티 '단 하나의 비밀'로 구성됐다.

'대한민국 생태구조단, 헌터스'에는 SS501 김현중과 신인 탤런트 정용화가 MC로 합류한다. 전국에서 생태계를 파괴하고 있는 멧돼지를 포획하는 코너로, 7명의 MC가 매주 1박2일씩 훈련을 받은 후 정부로부터 허가받은 전문 엽사들과 함께 멧돼지 사냥에 나선다.

'우리 아버지'에는 황정음과 정가은이 투입됐다. 아버지 기(氣) 살리기 감동 버라이어티를 표방한 '우리 아버지'는 아버지들의 일상을 직접 찾아 그들과 소통하고 이를 통해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선사한다. 특히 이 코너에는 4명의 연예인 MC들과 매주 출연하는 일반인 아버지가 주인공이 돼 우리의 이웃들과 함께 한다.

마지막 코너 '단 하나의 비밀'(단비)에는 한지민, 한효주, 차인표 등이 릴레이 출연한다. '단비'는 한달에 1번은 국외, 3번은 국내 곳곳을 찾아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리얼 공익 버라이어티다.

한윤종 기자 / hyj0709@tvreport.co.kr'가이드 & 리뷰' 방송전문 인터넷 미디어 'TV리포트'제보 및 보도자료 pi@pimedia.co.kr < 저작권자 ⓒ 파이미디어 TV리포트 >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