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VC 아이팟 도킹스테이션 '미래 분위기 물씬'

2009. 10. 27. 12: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핑저널 버즈]

개인적으로 디자인과 실용성 측면 때문에 아이팟 관련 액세서리에 많은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역시나 재미난 제품이 자주 등장하네요. JVC가 선보일 예정인 XS-SRS는 아이팟용 스피커입니다. 기존의 딱딱한 느낌을 없애고 곡선을 많이 이용한 디자인입니다. 간결하면서도 눈에 띄네요.

개인적으로 보유한 아이팟 스피커는 10만원대 제품인데 실망스러운 부분이 많습니다. 거의 알람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JVC XS-SRS는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미래형 디자인이 아이팟 터치와 잘 조화를 이루는 것처럼 보입니다.

서라운드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니 음량도 풍부할 듯하네요. 수평, 수직으로 도킹할 수 있어서 가로로 놓고 뮤직비디오나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오는 11월에 일본에서만 출시한다고 하는데요. 다른 나라에서도 출시할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아이폰은 안 된다고 하네요. 덩치는 390×103×136mm에 약 0.55kg으로 한화로 약 20만원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 관련기사 ]▶ 1석 4조 디지털 레코더, JVC DR-HX500두 대의 아이팟을 위한 하나의 스피커, JVC NX-PN7휴대용 무선 앰프, JVC PE-W50듣고 보는 오디오 시스템, JVC NX-TC5이버즈 트위터에 추가하기유승화 버즈리포터(http://tagadget.com)'IT 제품의 모든것'-Copyright ⓒ ebuzz.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