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VC 아이팟 도킹스테이션 '미래 분위기 물씬'
[쇼핑저널 버즈]
|
|
개인적으로 디자인과 실용성 측면 때문에 아이팟 관련 액세서리에 많은 관심을 두고 있습니다. 역시나 재미난 제품이 자주 등장하네요. JVC가 선보일 예정인 XS-SRS는 아이팟용 스피커입니다. 기존의 딱딱한 느낌을 없애고 곡선을 많이 이용한 디자인입니다. 간결하면서도 눈에 띄네요.
개인적으로 보유한 아이팟 스피커는 10만원대 제품인데 실망스러운 부분이 많습니다. 거의 알람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JVC XS-SRS는 블랙과 화이트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미래형 디자인이 아이팟 터치와 잘 조화를 이루는 것처럼 보입니다.
서라운드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니 음량도 풍부할 듯하네요. 수평, 수직으로 도킹할 수 있어서 가로로 놓고 뮤직비디오나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것도 특징입니다.
오는 11월에 일본에서만 출시한다고 하는데요. 다른 나라에서도 출시할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아이폰은 안 된다고 하네요. 덩치는 390×103×136mm에 약 0.55kg으로 한화로 약 20만원대를 형성하고 있습니다.
|
|
[ 관련기사 ]▶ 1석 4조 디지털 레코더, JVC DR-HX500▶ 두 대의 아이팟을 위한 하나의 스피커, JVC NX-PN7▶ 휴대용 무선 앰프, JVC PE-W50▶ 듣고 보는 오디오 시스템, JVC NX-TC5이버즈 트위터에 추가하기유승화 버즈리포터(http://tagadget.com)'IT 제품의 모든것'-Copyright ⓒ ebuzz.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병원선 보낸다고”…그린란드 병합 노리는 트럼프, 이번엔 '의료 카드' ?
- 국힘, 당명 변경 지선 이후로…'미래연대·미래를여는공화당' 압축
- “독재와 싸우자”...베를린영화제 황금곰상에 일케르 차탁 '옐로 레터스'
- 李대통령 “특별한 희생에는 특별한 보상…안중근, 테러리스트 아니다”
- 美 국토안보부 셧다운 후폭풍…공항 '패스트트랙' 전면 중단, 여행 대란 현실화되나
- K팹리스, 슈퍼사이클 '소외'…22곳 중 14곳 적자
- ESS 시장 다음 승부는 3차…삼성SDI 수성·경쟁사 추격
- 미국 노동부, AI 인재·확산 위한 '리터러시 프레임워크' 발표
- “사이버 사고 30%가 협력사發…기업, 외부까지 챙겨야”
- “IP로 양자 클라우드 시장 선점”…노르마, 상용화 기반 구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