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8뉴스' 김소원 아나, 3년전 이혼

문완식 2009. 9. 17. 18:06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문완식 기자]

김소원 아나운서 < 사진=SBS >

SBS 김소원 아나운서(36)가 3년 전에 이혼한 것으로 뒤늦게 알려졌다.김소원 아나운서의 측근은 17일 오후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에 "지난 2006년 가을께 협의 이혼한 것으로 안다"며 "메인뉴스 진행자로서 공인인 만큼 개인의 사생활이 밝혀지는 것을 원치 않았다"고 전했다.

이 측근은 이혼 사유에 대해서는 함구했다.현재 김소원 아나운서는 이혼 사실이 알려진 이후 전화 통화 등 일체 외부와 연락을 하지 않고 있는 상태다.

지난 1995년 SBS에 입사한 김소원 아나운서는 지난 2002년 3월 '주말 8뉴스' 앵커를 맡은데 이어 2004년 3월부터는 '8뉴스' 앵커를 맡아 5년 반 가까이 진행하고 있다.

99년 결혼, 슬하에 1남을 두고 있다.방송 3사 메인뉴스 여성 앵커 중 가장 오랜 경력을 자랑할 정도로 방송가 안팎에서 뛰어난 실력을 인정받고 있다.[관련기사]☞ SBS 8시 뉴스, 신동욱-김소원 앵커 한복 진행 눈길김소원(S) 박혜진(M) 성기영(K), 아나운서대상 경합조수빈·박혜진·김소원, 방송3사 女앵커 3인3색

모바일로 보는 스타뉴스 "372 누르고 NATE/magicⓝ/ez-i"

munwansik@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문완식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