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억' 고은아, 글래머 비키니 공개.."제2의 김혜수" 호평

강지훈 2009. 7. 23. 18: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강지훈 기자] 영화배우 고은아가 10억원의 상금을 건 지상 최대의 익스트림 서바이벌 게임쇼를 소재로 한 영화 '10억'에서 소위 강남 텐프로 출신의 연기 지망생 이보영 역으로 변신해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다.

고은아는 어린 시절 데뷔해 그동안 소녀적인 이미지를 보여왔으나 이번 영화를 통해 소녀 이미지를 탈피하고 한껏 성숙해진 연기력과 '제 2의 김혜수'라는 호평을 받고 있는 섹시한 몸매로 관객들을 유혹할 예정이다.

'10억'(제작 이든픽쳐스)의 메가폰을 잡은 조민호 감독은 "고은아는 스타만 꿈꾸는 요즘 신세대 여배우와 달리 집중력이 대단한 천상배우다. 고은아는 나에게 '10억'을 통한 또 하나의 발견이었다"고 극찬했다.

예고편을 통해 공개된 박희순을 향한 처절한 고은아의 외침은 9명의 죽음, 단 한명의 생존자를 남긴 '10억'에 대한 궁금증을 극대화시키며 고은아의 연기투혼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기도 했다.

'10억'은 서호주 대자연을 무대로 마지막 한 명이 살아남을 때까지 멈출 수 없는 10억원 상금의 생존 서바이벌 게임쇼를 소재로 한 작품으로 박해일, 박희순, 신민아, 이민기, 정유미, 이천희, 고은아 등이 출연했다. 개봉은 8월 6일.

[사진 = 영화 '10억'의 고은아]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모바일 마이데일리 3693 + NATE/magicⓝ/ez-i- NO1.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