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인기가요 '쏘리쏘리' 리믹스버전 공개 "더욱 강렬한 카리스마"
2009. 5. 3. 23:25

[뉴스엔 김형우 기자]슈퍼주니어가 새로운 버전의 '쏘리쏘리'를 선보였다.슈퍼주니어는 3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에서 '쏘리쏘리' 리믹스 버전을 공개했다. 기존 '쏘리쏘리'보다 더욱 강렬해진 비트와 카리스마 강해진 퍼포먼스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쏘리쏘리' 리믹스 버전은 방송 직후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1위에 오르며 네티즌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슈주는 이미 지난달 3주 연속 '인기가요' 뮤티즌송을 수상하며 엄청난 인기를 과시한 바 있다.
슈퍼주니어 멤버 김희철은 조성모의 '행복했었다' 무대에 올라 피아노를 연주하기도 했다. 김희철은 애절한 발라드 곡인 '행복했었다'를 감미롭게 연주하며 조성모와 합동 공연을 펼쳤다. '팔방미인' 김희철의 또 다른 재능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였다.
슈퍼주니어는 현재 '쏘리쏘리' 활동에 매진하고 있다. '쏘리쏘리'를 통해 각종 차트 1위를 휩쓸며 최정상급 아이돌 그룹의 위력을 선보이고 있다. 1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도 K-차트 정상에 오르며 식지않은 인기를 과시했다.
김형우 cox109@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엔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