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 앨범 전곡 모바일 순위 상위권 진입, 인기 돌풍 예고
[뉴스엔 이재환 기자]가수 지아(Zia) 미니앨범 '오케스트라'가 모바일 관련 순위를 점령하며 인기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최근 공개된 지아의 미니앨범 '오케스트라'는 총 6곡의 신곡과 2곡의 피아노 버전을 포함 총 8트랙으로 구성됐다.
현재 모바일 최신곡 및 인기 차트에서는 '전곡의 타이틀 화'라는 말이 딱 들어 맞게 전곡이 상위권에 랭크돼 있다.
지아 소속사 관계자는 "SKT 컬러링, 라이브벨 최신 곡 첫 페이지에 앨범 전 수록 곡이 노출돼 있다. 지아의 인기와 기대치를 실감할 수 있는 대목이다"고 밝혔다.
SK텔레콤에 뮤직 콘텐츠를 담당하는 한 관계자는 "최근에는 대형 가수가 컴백해도 첫 페이지에 전곡이 노출된 적이 없다"며 지아(Zia)의 이번 미니앨범 '오케스트라'의 뜨거운 반응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다.
또한 SKT뿐만이 아니라 KTF, LGT 모바일 등도 최신곡이 3곡 이상이 노출되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한 관계자는 "음원의 인기와 함께 곰TV에서 최초 공개한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무려 25만 건에 달하는 등 뮤직비디오 조회수로는 믿기 어려울 정도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지아(Zia)는 4월10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본격 방송을 펼칠 예정이다.
이재환 star@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