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신기, 일본 TV애니 '원피스11기' 오프닝곡 '싱글도 발매'

2009. 4. 6. 17:44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차연 기자]최근 일본서 4집앨범을 발표하고 활발히 활동중인 동방신기의 노래 '쉐어 더 월드'(Share The World)가 일본 후지 TV 애니메이션 '원피스 11기'의 오프닝곡으로 선정돼 5일 오전부터 방송 전파를 탔다.

동방신기는 '쉐어 더 월드'와 지난 '원피스 10기'의 오프닝곡 '위 아!'(We Are!), 예전 엔딩곡 '내일은 오니까'(明日は来るから) 를 함께 묶어 4월 22일 맥시 싱글로 발매할 예정이다. '위 아!'는 '원피스' 제작 10주년 기념 오프닝으로 1기의 오프닝 곡 리메이크작이다.

'원피스'의 팬들은 "시원시원한 다섯 명의 목소리가 애니메이션 느낌과 딱 맞는다", "애니메이션의 청량한 느낌을 잘 살리고 있어 좋다"등 호평을 보냈다.

애니메이션 '원피스'는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해적왕이 되고픈 주인공 몽키 D. 루피와 동료들의 탐험기로, 오다 에이이치로의 인기 만화를 애니메이션화한 시리즈물이다. 일본에서는 지난 99년부터 후지TV에서 인기리에 방영중이며 한국에서는 KBS 2TV를 통해 2003년 5월부터 방영돼 원작의 인기만큼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인기를 끌었다.

(사진=4월 22일 발매 예정인 '쉐어 더 월드/위 아' 재킷사진)차연 sunshine@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