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먼 베이커, 미국 TV 최고 섹시남

2009. 3. 18. 16:32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김해원 통신원 = 호주배우 사이먼 베이커가 미국 TV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배우로 선정됐다.

TV가이드는 17일(현지시간)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와 드라마 '멘탈리스트(The Mentalist)'의 베이커가 올해의 최고 섹시배우라고 발표했다.

베이커는 오는 26일 가판대에 선보이는 TV가이드 커버스토리에서 지난 2년 연속해서 최고의 TV배우로 군림했던 '그레이 아나토미'의 패트릭 뎀시를 누르고 생애 처음 이 영예를 안았다.

베이커와 한인배우 팀 강이 출연하는 CBS의 범죄드라마 '멘탈리스트'는 지난해 첫선을 보이자마자 인기드라마로 떠올랐다.

베이커와 뎀시 외에 TV가이드 섹시남 톱 10에는 '본스(Bones)'의 데이비드 보리아나즈, 'CSI'의 조지 이즈, '트루 블러드'의 라이언 콴텐, '가십걸'의 매튜 세틀 등이 포함돼 있다.

matrix1966@yna.co.kr < WBC의 생생 현장! 3210 + 무선인터넷키 >< 긴급속보 SMS 신청 >< 포토 매거진 >< 저작권자(c)연합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 >

Copyright © 연합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