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타고' 산책하는 달마시안 화제

[서울신문 나우뉴스]자전거를 능수능란하게 타는 달마시안 개가 네티즌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모모'(モモ)라는 이름의 이 달마시안은 보조바퀴가 있는 자전거를 자유자재로 즐긴다. 일본의 한 게임쇼를 통해 알려진 도티는 이색 특기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주민들을 비롯한 많은 구경꾼들은 앞다리를 핸들 바에, 뒷다리를 페달 위에 올린 채 앞으로 나아가기 위해 애쓰는 모모의 모습에 환호를 보냈다.
이 개의 주인은 "누가 알려준 적도 없는데 어느 날부터 자전거를 타기 시작했다."면서 "자전거를 타는 개는 나도 처음"이라며 놀랍다는 반응을 보였다.
한 시민은 "매일 비슷한 시간에 자전거를 즐기는 달마시안이 있다."면서 "개가 타는 것이라고 믿기 힘들 정도로 자전거 타는 솜씨가 일품"이라며 신기해했다.
마치 서커스를 연상시키듯한 모모의 자전거타기 솜씨는 일본에서 뿐 아니라 세계적인 동영상 공유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공개되면서 해외 네티즌들의 관심도 한 몸에 받고 있다.
유튜브의 네티즌 'ilovehellhouse'는 "심각한 표정으로 자전거를 타는 달마시안이 너무 귀엽다."고 올렸고 또 다른 네티즌 'ritri19'는 "가르쳐주지 않아도 자전거를 잘 탄다니 매우 신기하다."며 놀라움을 표했다.
사진=동영상 캡쳐
서울신문 나우뉴스 송혜민 기자 huimin0217@seoul.co.kr
[ 관련기사 ]
☞ 세계 최초 '페이스 오프' 개 中서 공개
☞ 희귀종 '대걸레 개' 한번에 9마리 출산 화제
☞ "나도 스타!" 스케이트보드 타는 불독
☞ "내 실력 어때?"…개 파도타기 대회 美서 열려
☞ 바다에서 '서핑하는 고양이' 페루서 화제
재미있는 '물 건너 온 뉴스' 나우뉴스( nownews.seoul.co.kr)
[ ☞ 서울신문 구독신청] [ ☞ 나우뉴스TV 바로가기] [ ☞ 기상천외 중국]
-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