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아이엔씨, DNA필터 장착 담배 中 출시

김경원 기자 2009. 1. 9. 09: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경원기자]친환경 유전자 기술기업 지코아이엔씨의 DNA필터가 장착된 담배가 최초로 중국에서 출시됐다.

지코아이엔씨는 아시아 최대 담배회사인 홍타(紅塔)그룹이 올 상반기 전국 출시를 앞두고 있는 신제품 '대성옥계(大成玉溪)'를 지난 12월 중국 운남성 옥계시와 쿤밍시에 있는 대형 쇼핑센터와 백화점 등에서 일반인에게 소개했다고 9일 밝혔다.

대성옥계는 국제특허를 보유한 지코아이엔씨의 DNA필터를 100% 채용했다. 이 제품은 청나라 황실의 고급스런 디자인을 적용하고 홀로그램을 도입한 고급담배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출시 당일 오후에 300여 갑이 판매되면서 소비자의 호응을 얻었다.

지코아이엔씨 관계자는 "홍타그룹의 생산량은 국내 최대 담배회사보다 3∼4배 많다"며 "앞으로 전국적인 판매가 이뤄지면 중국에서 DNA필터가 더욱 진가를 발휘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지코아이엔씨, 금연초 TV홈쇼핑 판매지코아이엔씨, 금연시즌 맞아 이벤트 실시지코아이엔씨, DNA 소주 개발 MOU 체결모바일로 보는 머니투데이 "5200 누르고 NATE/magicⓝ/ez-i"김경원기자 kwkim@<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