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칸〉김성은, KBS2 '대결 노래가 좋다' 새 MC

2008. 11. 25. 19:0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라인 미녀 MC군단 탄생!' 탤런트 김성은이 KBS2 '대결, 노래가 좋다'의 MC로 발탁돼 기존 MC 현영과 호흡을 맞추게 됐다. '대결, 노래가 좋다'는 KBS의 가을개편 결과 목요일로 자리를 옮긴 프로그램으로 초대손님들이 노래대결을 펼치는 내용이 주를 이룬다.

 김성은은 과거 KBS '뮤직뱅크'와 '해피선데이-불후의 명곡'을 진행한 전력이 있어 '음악프로그램 전문MC'의 타이틀이 무색하지 않게 됐다. 더구나 독특한 음역을 자랑하는 현영과 짝이 돼, S라인을 자랑하는 두명의 MC가 프로그램을 이끌게 됐다.

 '대결, 노래가 좋다'의 고원석 PD는 "녹화 첫날부터 특유의 말솜씨를 발휘해 MC로서의 자질에 높은 점수를 주고싶다"고 덧붙였다. 김성은이 합류한 KBS2 '대결, 노래가 좋다'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55분에 방송된다.

< 글 하경헌기자·사진 KBS > [스포츠칸 연재만화 '명품열전' 무료 감상하기]- 경향신문이 만드는 生生스포츠! 스포츠칸, 구독신청 (http://smile.khan.co.kr) -ⓒ 스포츠칸 & 경향닷컴(http://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