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칸〉송혜교-현빈의 '그들만의 세상' 티저예고 공개에 관심폭발

2008. 10. 7. 15: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영 전부터 동갑내기 송혜교(27)와 현빈(27)의 만남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KBS 2TV 새 월화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의 티저예고가 공개됐다.

'그들이 사는 세상'은 송혜교와 현빈이 각각 PD로 분해 화려하게만 보이는 방송사 드라마국의 실상을 전하고 그 안에서 펼쳐지는 사랑과 삶을 그린 작품으로 송혜교·현빈 주연 캐스팅뿐만 아니라 표민수 감독과 노희경 작가의 만남으로도 화제가 됐다.

송혜교의 단발머리 변신에 못지않게 얼마전 공개된 티저포스터 속 커플 모습은 단 한 장면이지만 드라마를 짐작케 하는 서로의 캐릭터와 호흡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예고에서 또한 드라마 분위기를 물씬 묻어나게 하는 송혜교와 현빈의 내레이션과 몇 가지 에피소드, 그리고 긴장감 있는 음악으로 구성돼 있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또 해외 로케이션 현장사진 공개와 거의 비슷한 시기에 이루어져 더욱더 시청자들의 관심을 고조시키고 있다.

송혜교의 단발머리 변신에 못지않게 얼마전 공개된 티저포스터 속 커플 모습은 드라마를 짐작케 하는 캐릭터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예고에서 또한 드라마 분위기를 물씬 묻어나게 하는 송혜교와 현빈의 나레이션과 몇 가지 에피소드, 그리고 긴장감 있는 음악으로 구성돼 있어 시청자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티저 영상을 본 네티즌은 "소름이 끼칠 정도다", "예고편 너무 짧아 아쉽다", "'그들이 사는 세상' 기대 최고"라는 의견을 남기고 있다.

10월 27일 첫 방송될 '그들이 사는 세상'은 송혜교, 현빈, 배종옥, 윤여정, 엄기준, 최다니엘, 서효림, 판유걸 등이 출연한다.

<스포츠칸 온라인 뉴스팀>

[스포츠칸 '온에어' 원작 연재만화 무료 감상하기]

- 경향신문이 만드는 生生스포츠! 스포츠칸, 구독신청 (http://smile.khan.co.kr) -ⓒ 스포츠칸 & 경향닷컴(http://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