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태영은 불륜녀? 日 '권상우 여친 헐뜯기'

2008. 8. 11. 03: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여성지 '남성편력' 내용 논란

일부 일본 언론이 손태영 헐뜯기로 논란이 일고 있다.

일본의 여성지 '여성자신'은 8월호에서 한류스타 권상우의 결혼 소식을 전하면서 피앙세인 손태영에 대해 '남성 편력'이라는 수식어로 내용을 담았다.

이 여성지는 손태영을 일본의 유명 아나운서 출신 배우 야마모토 모나와 비교하며 손태영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야마모토 모나는 일본에서 정치인이나 야구 선수 등과 염분설을 뿌리며 구설수에 오른 연예인이다. 이 잡지는 손태영을 '한국의 모나'로 소개하며 '남편력'(男遍歷)이라는 자극적인 단어로 헤드라인을 장식했다.

권상우는 현재 일본에서 인기 스타인 만큼 그의 결혼 또한 일본팬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그러면서 권상우의 결혼 상대인 손태영도 일본에서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는 게 사실이다. 그러나 일부 네티즌들은 "일본에서 '불륜녀'로 유명한 야마모토 모나와 손태영을 비교하는 것은 무리가 있다"는 반응이다.

권상우 손태영 커플은 오는 9월28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KBS 윤인구 아나운서가 사회를 맡았다.

▶▶▶ 권상우 관련기사 ◀◀◀

☞ 손태영 "권상우가 내 상처를…" 드디어 입열다

☞ "더이상 사랑을 못믿겠다" 외치던 손태영이 돌연…

☞ 건방지게 손태영과 멱살잡이? 박민영 눈물!

☞ 손태영은 '건전'? 압구정식 럭셔리 연애!

☞ 자밀라 '섹시교태'에 권상우도 넘어갔다?

스포츠한국 강은영기자

회춘하신 이사님~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