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메이플걸'로 변신
넥슨'메이플 스토리' 게임모델로 발탁
소녀시대(사진)가 넥슨의 인기 캐주얼게임 메이플스토리의 게임모델 '메이플걸'로 변신한다.
넥슨은 16일 서울 한남동 그랜드하얏트호텔에서 '넥슨, 소녀시대를 만나다'라는 주제로 기자간담회를 열고 소녀시대를 모델로 한 세부 프로모션 내용을 발표했다. 이날 열린 행사는 총 2부로 나눠 진행됐으며 1부에서는 소녀시대 멤버인 티파니의 오프닝 동영상을 시작으로 오는 8월1일 공개될 예정인 마비노기 챕터3 '연금술사'의 세부내용이 소개됐다.
2부에서는 ▦소녀시대가 '메이플걸'로 변신하는 메이플스토리 TV CF ▦소녀시대 멤버인 티파니가 출연한 마비노기 뮤직 비디오의 메이킹 필름 ▦소녀시대가 부른 마비노기 주제곡 등이 공개됐다.
메이플스토리 CF는 17일부터 케이블TV를 통해 방영되고 마비노기 뮤직비디오는 다음달 1일 정식 공개된다. 넥슨은 앞으로 소녀시대를 활용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메이플스토리ㆍ마비노기 외의 또 다른 게임에도 적용할 계획이다.
한편 넥슨은 지난 8일 9인조 여성그룹 소녀시대와의 전속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민용재 넥슨 이사는 "소녀시대의 깜찍하고 친근한 이미지가 메이플스토리ㆍ마비노기 등 넥슨 게임의 특징과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했다"며 "넥슨은 소녀시대와 함께 선보일 본격적인 프로모션 활동으로 올 하반기 게이머들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임지훈 기자 jhlim@sed.co.kr
혼자 웃는 김대리~알고보니[2585+무선인터넷키]
[ⓒ 인터넷한국일보(www.hankooki.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미 관세협상 9부능선 넘었나…'루비오-베센트 만난다'
- 한미 산업장관 이틀째 협상 종료…일괄 타결 불투명
- 특수통 시대 저무는 檢…고위 간부 대대적 물갈이 [서초동 야단법석]
- 與, 증세 만지작…안철수 '국민 혈세 빨아먹는 흡혈귀 정부'
- 정청래 '협치보다 내란척결 먼저'…박찬대 '국민의힘 45명 제명“
- “몇달 기다렸는데 드디어”…더 똑똑해진 GPT 내달 나올듯
- [지금, 명의] “위암 수술법 발전, 위 기능 최대한 보존…환자 영양 섭취 문제 줄여”
- 숨죽인 집값, 불안한 전세…'눈높이 낮춰 틈새 노려야' [부동산플러스]
- 트럼프, 순방길에 韓 언급도 안해…'특정국에 철강 관세 면제 못한다'
- 100% 폭등했는데 단돈 5센트…'광란의 투기 상황, 美증시 급락 대비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