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온라인 무료만화 '2차공습'

입력 2008. 7. 11. 12:24 수정 2008. 7. 11. 12: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oCool 코믹존 온라인 무료만화 '2차공습'

스포츠조선닷컴 15일 대폭 물갈이… 인기작가 27명 455권 새롭게 단장

◇ 김성모 '대털무대포'

◇ 장태관 '그로기'

◇ 하승남 '골통야단법석'

 스포츠조선 온라인 무료만화의 '2차 공습'이 시작된다.

 스포츠조선닷컴( www.sportschosun.com) 만화 섹션의 '전권 무료만화' 코너가 15일 대대적으로 물갈이를 단행한다. 6월15일 새롭게 단장한 스포츠조선 온라인 만화 섹션은 1일 평균 페이지뷰가 1000만에 육박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불러 모아왔다.

 '2차 공습'에선 정통무협전과 리얼액션전, 파워스포츠전으로 나눠 황성 하승남 김성모 고행석 강촌 등 인기작가의 작품 27편, 총 455권을 새롭게 선보인다. 지난달 내보냈던 황성 하승남 고행석 등 인기작가전에 이어 이번엔 장르별로 구분해 한여름 무더위를 싹 날릴 수 있는 히트작들로 상차림을 했다.

 만화팬이라면 제목만 들어도 클릭하지 않을 수 없다. 황성의 '단혼혈지', 하승남의 '골통야단법석', 김성모의 '대털무대포', 강촌의 '불기둥', 고행석의 '초보 조폭', 장태관의 '그로기', 김철호의 '날제비의 파워 볼링' 등 유명 히트작을 총망라했다. 클릭만 하면 통째로 즐길 수 있다.

 전권 무료만화 외에 코믹수사극 '형수는 팀장님'과 이상세의 '난(亂)', 박성우의 '나우' 역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전권 무료 만화 코너는 한 달 단위로 새로운 작품을 '무한 리필'할 예정이다.

 < 김형중 기자 scblog.chosun.com/toja21>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