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트위기'..엄정화 '디스코' 스타일 완전정복
|
[이데일리 SPN 최은영기자] 매번 새 앨범을 발표할 때마다 과감하고 도전적인 의상으로 대중의 시선을 모은 엄정화가 이번 '디스코(D.I.S.C.O)' 무대의상으로도 화제를 낳고 있다.컴백을 앞두고 가진 기자회견에서 선글라스 렌즈가 달린 독특한 의상으로 시선을 모은 엄정화는 '디스코' 뮤직비디오에서 패드를 넣어 과장돼 보이는 어깨라인과 비비드 컬러가 돋보이는 의상을 선보이며 파격 변신을 예고했다.
엄정화는 이번 무대의상에서 디스코 음악이 유행하던 70년대, 비비드 컬러가 많은 사랑을 받았던 사실에 착안해 과감한 색상을 주로 사용하고 있다. 여기에 단순히 복고의 느낌을 주기보다는 패드를 넣어 과장된 어깨라인을 강조, 미래적인 느낌을 함께 주는 '하이브리드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메이크업 역시 전설적인 모델 트위기가 유행시킨 눈 밑을 강조하는 '트위기 메이크업'과 차가운 느낌의 찰랑거리는 단발머리로 메이크업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의 호기심도 자극하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 측은 "트렌드세터답게 엄정화씨의 의상과 메이크업에 대한 질문을 많이 받고 있다"며 "특히 다음 무대에선 또 어떤 의상을 선보일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다"고 전했다.
뮤직비디오에서만 10여 벌의 의상을 선보인 엄정화는 실제 촬영 당시 더 많은 의상을 준비해 아직 못 보인 의상이 상당수다. 의상비만도 1천 만원 이상이 쓰인 것으로 알려졌다.컴백 첫 무대였던 MBC '쇼!음악중심'에서 총 3벌의 의상을 선보이며 파격 변신을 예고한 엄정화는 매 무대마다 새로운 의상을 선보여 듣는 즐거움과 함께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양현석, 엄정화 'D.I.S.C.0' 컴백무대 직접 '참관'
☞엄정화, "새 앨범 콘셉트는 퓨처리즘"
☞'컴백' 엄정화 "이효리와 맞대결 기다려진다"
☞'컴백' 엄정화, 수영장 단독 공연 개최...빅뱅-지누션 게스트 '지원'
☞엄정화-장윤정 1일 섹시퀸VS트로트퀸 '여제' 맞대결
<저작권자ⓒ 함께 만들고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이데일리 SPN'>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