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서현 '뮤직뱅크' MC 신고식 .. 타블로와 호흡

입력 2008. 5. 23. 19:16 수정 2008. 5. 23. 19: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예 민서현이 KBS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 MC로 전격 발탁, 김성은의 뒤를 이어 타블로와 MC 호흡을 맞췄다.

23일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 최근 교통사고로 병원에 입원했던 에픽하이 타블로가 건강한 모습으로 무대에 올랐으며 김성은의 뒤를 이어 ' 뮤직뱅크' MC로 발탁된 민서현이 함께 진행을 했다.

이날 타블로는 "걱정을 끼쳐서 죄송하고 걱정해주셔서 감사하다"며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특히 SBS '온에어'에서 양소은 역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받은 민서현이 진행을 맡아 눈길을 끌었다.

민서현은 '커피프린스 1호점', '뉴하트', '온에어' 등 출연한 드라마마다 크지 않은 역임에도 불구,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으며 스타성을 확인한 민서현은 뮤직뱅크 메인 MC발탁을 계기로 드라마에서 미처 보여주지 못했던 잠재된 끼와 재능을 십분 발휘한다는 각오다.

한편, 이날 '뮤직뱅크' 출연자는 가비앤제이(Gavi nj), 부가킹즈, MC몽, 이승기, SG워너비, V.O.S, SS501, 문지은 feat.은지원, Sweet Sorrow (스윗소로우), 김종욱, 최진이, 성제, 란, H-유진 feat.순심, MEILIN , 김동희, XENO, Navi, 김효연.

디지털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민서현, 김성은 이어 '뮤직뱅크' 진행

▶ MC몽, '뮤직뱅크' 1위…'방송사고? 저 1위 맞아요~'

▶ '쇼음악중심' 에픽하이-SG워너비 컴백…이루의 '아듀' 무대!

▶ 황정음-김종욱 함께 인기가요 무대에 오른다

▶ 솔비, 앤디와 듀엣무대 1주일 후 마이티마우스와 '호흡'

ⓒ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