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걸스 VS 소녀시대, '라이벌' 합동 콘서트

2007. 11. 27. 10: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강지훈 기자] 2007년 가요계의 라이벌로 떠오른 여성 아이돌 그룹 원더걸스와 소녀시대가 합동 콘서트를 개최한다.

SBSi(대표 이남기)는 27일 "SKT뮤직포털 서비스 'SBS뮤직스타채널(**006 NATE)' 가입자를 대상으로 '원더걸스 & 소녀시대 환상 콘서트'를 다음달 5일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멜론악스홀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데뷔 싱글과 정규 1집 앨범을 나란히 발매해 남성팬들을 중심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원더걸스와 소녀시대는 '원더걸스 & 소녀시대 환상 콘서트'라는 타이틀로 열리는 이번 콘서트에서 함께 무대에 올라 자신들의 히트곡을 포함해 매력적인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특히 라이벌 관계에 있는 두 그룹이 합동으로 콘서트를 벌인다는 점에서 원더걸스와 소녀시대의 팬들에게는 뜻깊은 선물이 될 전망이다.

이날 콘서트에는 원더걸스와 소녀시대의 포토타임 및 원더걸스의 팬 사인회 역시 진행될 예정이다.

[합동 콘서트를 개최하는 원더걸스(왼쪽)와 소녀시대. 사진 = 마이데일리 DB, SM엔터테인먼트]

(강지훈 기자 jhoon@mydaily.co.kr)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모바일 마이데일리 3693 + NATE/magicⓝ/ez-i

- NO1.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