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電, 컬러 3G폰 출시

2007. 7. 29. 13: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성연광기자]

LG전자는 캔디 핑크(Candy Pink)와 카나리 그린(Canary Green) 색상을 적용한 상큼하고 감각적인 느낌의 '컬러3G폰(모델명: LG-KH1200)'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컬러3G폰'은 톡톡 튀는 색감으로 발랄한 느낌을 주는 동시에 올 여름 패션과도 잘 어울린다는 것이 회사측 설명이다.

LG전자는 다양한 색상을 원하는 소비자의 요구로 화이트, 블랙 색상에 이어 컬러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게됐다고 밝혔다.

지난 3월말 KTF를 통해 출시된 LG-KH1200(블랙/화이트)은 무선인터넷을 이용하지 않는 고객층에게 호응을 얻어 평균 일 개통 2,000대를 기록하는 등 3G 시장의 히트 모델로 자리잡았다.

이번에 출시한 '컬러3G폰'은 블루투스, 영상통화, 글로벌 로밍 기능 및 사생활 보호를 위한 휴대폰 잠금 기능 등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사업부 황경주 상무는 "'컬러3G폰'은 컬러로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고자 하는 고객들에게 사랑 받을 것"이라며, "LG전자는 프리미엄 제품군과 실용적인 제품 라인업으로 3G 휴대폰 시장에서 다양한 소비자들의 입맛에 맞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성연광기자 saint@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