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린, 4집 타이틀곡 '이별살이' 6일 선공개

2007. 3. 2. 10:3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력적인 목소리의 주인공 가수 린(LYn)이 4집 '더 프라이드 오브 더 모닝(The pride of the morning)'을 오는 8일 출시한다.

굵어진 성량이 돋보이는 이번 음반은 린의 음악적 욕심이 곳곳에 묻어난다. 특히 동갑내기 친구이자 동료 가수 휘성이 작사·작곡한 타이틀곡 '이별살이'는 지금까지 린을 기억하는 팬들에게 신선한 충격을 던지는 노래로 기대를 높인다.

린은 음반 출시에 앞서 2일부터 소속사 홈페이지(www.goodemg.com)를 통해 직접 주연을 맡아 지난달 촬영한 '이별살이' 뮤직비디오 영상과 4집 수록곡 일부의 미리듣기 서비스를 진행한다.

이어 6일부터는 멜론, 도시락, 쥬크온, 싸이월드 등 온라인 음악사이트에서 뮤직비디오 전편과 4집 전곡을 공개한다.

이와 함께 린의 새 음반은 화장품 브랜드 에뛰드의 전폭적인 지원을 받는 독특한 프로모션으로 이어진다. 발매에 맞춰 전국 100여 개 에뛰드 매장에서 '이별살이' 뮤직비디오와 음악을 선보여 폭넓은 여성팬들에게 친숙하게 다가갈 계획이다.

새 음반으로 활동에 나서는 "발매를 앞두고 많이 떨리고 긴장되지만 팬들에게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을 보여드리겠다"면서 "'이별살이'에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노컷뉴스 방송연예팀 이해리 기자 dlgofl@cbs.co.kr

(대한민국 중심언론 CBS 뉴스FM98.1 / 음악FM93.9 / TV CH 412)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