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B, 올크레딧..개인 신용등급 무료조회 이벤트
[머니투데이 반준환기자]개인신용평가 전문업체인 KCB(대표 김용덕)는 개인신용정보서비스인 '올크레딧(AllCredit)' 서비스 오픈을 앞두고, '개인신용등급조회 무료 이용권' 이벤트를 실시한다.
올크레딧 서비스는 인터넷을 통해 자신의 신용정보를 직접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신용정보서비스다.
자신이 거래하고 있는 금융기관에 등록된 신상정보 뿐 아니라 신용평점, 카드정보, 대출정보, 보증정보, 연체정보, 신용조회정보 등다양한 금융거래내력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구성될 예정이다.
개인신용등급 무료조회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올크레딧 홈페이지(www.allcredit.co.kr)에 접속해 퀴즈를 풀거나 무료이용권을 증정하고 싶은 사람의 이메일 주소를 남기면 된다.
퀴즈코너인 '신용이 재산이다' 는 신용에 관한 상식적인 질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신의 신용관리지수를 알아보는 OX 퀴즈다. 퀴즈를 풀면 무료이용권이 증정된다.
친구에게 무료이용권을 선물하는 '친구가 재산이다' 코너는 올크레딧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친구나 지인의 이메일 주소와 감사의 메시지를 작성해서 보내면 무료이용권이 함께 전달된다.
무료이용권 외 경품도 제공된다. '신용이 재산이다' 에 참여한 사람들 중 당첨된 4명에게는 맥 북(1등 1명), i-Pod(2등 1명), 라임레이저(3등 2명)이 증정된다.
또, '친구가 재산이다'에 참여한 사람들 중 총 121명에게는 홍콩 여행 패키지 2인권(1등 1명), 아웃백 외식권(2등 20명), 맥스무비영화권 2장(3등 100명)이 증정된다.
이벤트 기간은 1월29일까지며, 당첨자는 발표는 2월 5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 통보된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2-566-5362)로 하면 된다.
반준환기자 abcd@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