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4집 앨범 컨셉트 전격 공개! '악마를 이긴 천사'

2006. 10. 13. 19: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규림 기자]그동안 철저히 비밀에 부쳐졌던 비의 4집 앨범 '레인스 월드(Rain's World)'가 공개됐다.

비는 13일 오후 7시부터 열리는 월드프리미어에서 처음으로 4집 앨범 '레인스 월드'를 공개했다. 레인스 월드의 컨셉트는 '악마를 이긴 천사'.

구릿빛으로 그을린 피부를 드러낸 상반신. 오른쪽으로 고개를 들어 먼 곳을 바라보는 노란색 블리치가 들어간 짧은 검정색 머리. 군복 바지를 입고 사막에 서있는 큰 천사의 날개를 가진 비. 비의 왼쪽 가슴에는 별 모양이 그려져있다.

4집 앨범 재킷 겉 표지에는 단호한 의지에 가득 찬 듯 한 눈빛으로 황량한 대지에 우뚝 서있는 천사의 날개를 가진 비가 황혼을 배경으로 서있다.

비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자료를 통해 "이 비주얼은 비가 직접 몇 번이나 재 주문을 해가며 요구한 작품으로 비는 이 비주얼을 통해 '자연현상인 비로 인해 세상의 더러움이 씻겨 나가듯, 가수 비로 인해 세상의 어두움이 정화되길 바란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설명했다.

비의 가슴에 새겨진 별 모양의 표식은 전쟁과 평화, 고통, 희망 그리고 사랑 다섯 가지를 상징하는 것.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 비가 상반된 여러가지 의미를 가지고 있는 각각의 단어들을 통해 혼탁한 세상을 표현하고 그에 대한 치유방법을 제시하고 있는 것"이라고 밝혔다.

비는 13일 서울 잠실 올림픽 주경기장에서 8시부터 월드 프리미어 콘서트를 열고 국내에서 지상파 방송을 비롯, 각종 행사를 통해 팬들을 만난 뒤 12월부터 6개월간 한국, 미국, 싱가포르, 일본, 태국, 베트남, 중국,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홍콩, 필리핀, 대만 등 세계 12개국의 주요 도시에서 35회에 걸쳐 월드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비의 4집 앨범 '레인스월드' 커버.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

(이규림 기자 tako@mydaily.co.kr)

- NO1.뉴미디어 실시간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