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첫키스는 지금 여기서?"

2006. 7. 3. 09: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규림 기자] 슈퍼주니어가 천 여명의 여고생들 앞에서 근육, 쇄골, 어깨선을 드러내며 남성미를 뽐냈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6월 30일 오후 1시 인천의 경인여자고등학교에서 Mnet '스쿨오브락'을 촬영했다.

슈퍼주니어는 경인여자고등학교를 방문, 기말고사를 끝내고 강당에 모여있던 학생들 앞에 깜짝 등장해 게릴라 공연을 펼쳤다.

슈퍼주니어는 '오자토크'시간에 '날유혹해봐', '몸매뽐내봐'등 여고생들의 당돌한 질문에 당혹스러워했다. 하지만 슈퍼주니어는 '날 유혹해봐'라는 지령을 내린 여학생에게 얼굴을 두 손으로 감싼 후 감미로운 노래를 부르고, '몸매뽐내봐'라는 미션에 쇄골, 근육, 어깨선 등을 드러내는 등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 여학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또 슈퍼주니어는 '첫키스 언제'냐는 학생의 질문에 강당에 있는 학생들을 가리키며 '지금해줄께'라고 대답해 여고생들의 가슴을 설레게 했다.

슈퍼주니어는 이 날 'U', 'You Are The One', '미라클'등을 불렀다. 슈퍼주니어가 출연한 '스쿨오브락'은 10일 오후 6시 Mnet에서 방송된다.

['스쿨 오브 락' 에 출연한 슈퍼주니어. 사진 = Mnet제공]

(이규림 기자 tako@mydaily.co.kr)

- NO1.뉴미디어 실시간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