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희, '윤도현 러브레터'서 '왕의 남자' 감동 재현
2006. 5. 27. 16:40

[OSEN=김지연 기자] 영화 '왕의 남자'의 O.S.T '인연'을 부른 이선희가 다시 한번 영화의 감동을 재현해냈다.
지난 26일 밤 12시 15분 KBS '윤도현의 러브레터'에 출연한 가수 이선희는 중국 악기 연주자인 여자 12악방의 연주와 함께 애절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왕의 남자' O.S.T인 '인연'을 부르며 등장했다.
노래를 마치고 MC 윤도현과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이선희는 "'왕의 남자'제작진이랑 잘 아는 사이여서 대본을 읽어보라는 말에 처음에는 '이 영화가 뭐지?'라며 별 관심없이 봤다"며 "우리끼리 지나가는 말로 이준기 씨 역할을 이승기가 하면 어떻겠냐는 얘기를 하기도 했다(웃음)"며 농담을 건네기도 했던 사연을 밝혔다.
이선희는 "이 영화가 이렇게 뜰 줄 어떻게 알았겠냐"며 영화 '왕의 남자'의 큰 성공을 예상하지 못했음을 드러냈다.
이날 이선희는 "노래방에서 예전 노래보다 요즘 노래를 부르려고 한다"며 앞서 출연한 팀의 '사랑합니다'를 즉석에서 무반주로 부르는 등 녹슬지 않은 라이브 지존의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해 박수 갈채를 받았다.
hellow0827@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성매매 벌금형’ 지나, 간 보더니 결국 10년만에 복귀 선언 “설레고 뭉클해”
- "한국, 월드컵 중계 끊길 수도" 초유의 사태 터지나...日 단독 보도 "JTBC 중계권료 일부 미납, 토너
- 수영·정경호, 14년 사랑 끝낸 것도 힘든데..파고 파고 또 파는 '결별 징후'[Oh!쎈 이슈]
- "이정후 때문에 짜증난다, 정신 승리하지 않는 선수" 왜 홈런 치고 두 번 사과했나, 감독도 인정
- '故 최진실 딸' 최준희...극단적 마름 뒷태 인증 "대책 없이 굶으면 안 되는 이유"
- 트와이스 사나, 하의실종? 의상사고에 속상 “벌어진 상태로 찍혔다니”[Oh!쎈 이슈]
- "인터넷 방송인 줄"..'나혼산' 코쿤 축구특집, 왜 '혹평' 받았나 [Oh!쎈 초점]
- "상처 열기 힘들었다" 이소라∙홍진경, 절교→15년만에 폭풍 오열 ('소라와 진경')
- '참교육' 박서윤 "진기주 가슴성형 언급 장면, 현장 분위기 오히려 즐거워" [인터뷰②]
- 체코 언론의 역설 “멕시코가 한국 잡아준 게 호재”…한국 2위 흔드는 마지막 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