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린 퍼스 출세작 BBC '오만과 편견' DVD로 출시

2006. 5. 20. 12:1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태은 기자]

제인 오스틴의 원작을 바탕으로 제작된 TV 드라마와 영화 중 최고의 수작으로 평가되는 영국 BBC 방송의 '오만과 편견(Pride and Prejudice)' DVD가 국내 출시됐다.

KBS미디어는 BBC가 방송 10주년을 기념하여 제작한 '오만과 편견'을 전국의 주요 DVD 판매점 및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15일부터 판매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BBC의 오만과 편견은 교육방송(EBS)과 케이블 채널 히스토리 채널과 온스타일 등 국내 방송 채널에 이미 여려 차례 방영돼 마니아층이 형성돼있다.

'오만과 편견'은 1995년 방송 당시, 영국 전역의 거리가 한산하고 수돗물 사용이 급감할 정도로 영국 방송 드라마 사상 최고의 시청률을 올린 프로그램으로도 유명하다. 흔히 콜린 퍼스의 '오만과 편견'으로 불려 지기도 하는 이 작품을 통해 남자 주인공 다아시 역을 맡은 콜린 퍼스는 일약 영국의 국민 배우가 됐다.

tekim@mtstarnews.com

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

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저작권자 ⓒ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태은 기자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