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SG워너비-SS501 등 인기스타 총출동 콘서트 개최

[OSEN=김지연 기자] 한국연예제작자협회와 SBS가 공동주최하고 (주)아이비클럽이 후원하며 문화관광부가 특별 후원하는 음악축제 '사랑 한다 대한민국 2006아이-콘서트(i-concert)'가 오는 27일 저녁 7시 서울올림픽주경기장에서 막을 올린다.
'사랑 한다 대한민국 2006아이-콘서트(i-concert)'는 청소년들의 밝고 건강한 문화생활과 국내 대중문화산업 발전을 위해 열리는 공연이다.
god의 데니안과 탤런트 한은정이 진행을 맡았고 최근 세계적인 스타로 급부상한 비를 비롯해 SS501, SG워너비, 코요태, 쥬얼리, KCM, 에픽하이, 바다, 임정희, 마야, 리플레이, 먼데이키즈, 아이비, 파란, 슈퍼쥬니어, 투샤이, 씨야 등 총 17팀의 인기가수들이 등장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날 본 행사에 앞서 대중음악의 주 이용 층인 청소년을 대상으로 불법복제 음반 및 온라인 음악의 불법유통 근절을 위한 캠페인과 나라사랑의 중요성을 일깨우는 애국캠페인도 마련된다.
또한 범국민적인 공감대 형성을 위해 '애국을 위한 첫 번째 발걸음, 세계화를 위한 불법복제 근절을 위한 우리의 노력', '사랑 한다 대한민국 그 곳에 아름다운 독도가 있다'라는 주제의 특별 퍼포먼스도 진행된다.
이날 가수들은 서포터스의 환호를 받으면서 그린카펫(자연친화적인 음악과 새싹으로 비유되는 청소년을 상징)을 밟으며 입장하고 전 출연자들이 통일염원을 위한 곡 '그날이 오면'을 합창하며 피날레를 장식한다.
'사랑 한다 대한민국 아이-콘서트(i-concert)'의 'i'는 i(나), ideal(이상), imagine(상상), identity(동일), innocence(순수) 등 10대들을 대변하는 다양한 문화코드를 의미하며 1992년 시작된 드림콘서트의 계보를 잇는 음악축제를 만들어나갈 예정이다.
본 공연의 티켓은 아이-콘서트 홈페이지(www.i-concert.co.kr)를 통해 무료로 배포된다.
hellow0827@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