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인조 슈퍼주니어"데뷔앨범 나왔어요"
2005. 11. 28. 14:06
28일 본격 발매
열두명의 남성으로 구성된 그룹 슈퍼주니어가 데뷔 앨범 `Super Junior 05`를 오는 28일 발매한다. 당초 지난 6일 내놓을 예정이었던 이번 앨범의 발매 시기가 늦춰진 것은 좀더 완성도 있는 곡을 채워넣기 위한 것이라고 슈퍼주니어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설명했다.
슈퍼주니어 멤버들은 SBS `생방송 인기가요`에서 지난 6일 타이틀곡 `TWINS`를 처음으로 선보인 뒤 그동안 팀의 컨셉트에 맞게 드라마, 오락 프로그램 등을 오가며 다양한 연예활동을 펼쳤다.
이번 앨범엔 총 10곡의 노래가 수록돼 있다. `TWINS`와 더불어 인터넷 음악사이트와 모바일을 통해 지난 11일 공개돼 이미 큰 호응을 얻고 있는 `You are the one`, 발라드 `So I`, 댄스곡 `OVER`, 밝고 따뜻한 느낌의 `Believe` 등이 담겨 있다.
특히 `Believe`는 일본 6인조 그룹 에그자일(EXILE)이 지난 2003년 발매해 인기를 얻었던 노래로 슈퍼주니어 멤버 희철이 사랑을 주제로 직접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슈퍼주니어는 이번 앨범으로 가수 활동과 함께 멤버들이 각각 영화, 드라마에 출연하는 등 다방면에 걸친 개별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홍성원 기자(hongi@heraldm.com)
- '대중경제문화지'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헤럴드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