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한게임 '건스터', 동영상 공개

2005. 8. 17. 10:24
번역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한준 기자] NHN(대표 최휘영)의 인터넷 게임포털 한게임은 캐주얼 건슈팅 게임 '건스터'의 동영상을 홈페이지(http://gunster.hangame.com)와 케이블 TV 등에 16일 공개했다.

1분 30초 분량의 이번 동영상은 게임 내 여성 캐릭터인 '유미'가 세 전투 로봇을 상대로 벌이는 총격전이 주 테마이고, 지난 2003년 극장용 장편 애니메이션 '원더풀 데이즈'를 만들었던 ㈜인디펜던스가 제작했다.

한게임은 '유미'가 빗발치는 총탄 공격 속에서 뒤로 덤블링을 하며 총알을 피하는 장면이 영화 '매트릭스'가 연상될 정도의 긴장감을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캐주얼 건슈팅'이란 장르는 기존의 FPS 게임이 3D 화면에 1인칭 시점이있던 반면 2D 화면에 캐릭터의 모습이 실제로 보이는 모습의 슈팅 게임을 일컫는다..

지난 10일 오픈 베타 서비스를 실시한 '건스터'는 게임 블로그(http://blog.naver.com/gunsterblog)를 개설해 오는 24일까지 동영상을 스크랩하는 회원에게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캐주얼 건슈팅 게임 '건스터'가 동영상을 공개했다. 사진은 '건스터'의 동영상 캡처 화면.]

(김한준 기자 star@mydaily.co.kr)

- 언제나 즐거운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