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 '워록', 해상전 맵 '파르고나' 공개

2005. 8. 13. 13: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박은정 기자] (주)넥슨(대표 김정주)이 서비스하는 풀 3D 온라인 전략 FPS 게임 '워록(Warrock)'이 13일 업데이트를 통해 해상전 맵 '파르고나'를 공개했다.

넥슨은 "'파르고나' 맵은 맵 중앙의 헬기타워를 중심으로 7개의 소규모 진지들을 3개의 섬에 고루 분포시켜 해상전은 물론 공중전, 지상전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졌다"고 특징을 설명했다.

'파르고나' 맵은 오픈 베타 테스트 이후 최초로 해상 탑승장비 Mk-V 전투지원보트와 LSSC 침투보트가 지원된다.

이 중 총 4명이 탑승하는 Mk-V 전투지원보트는 MK-19 고속유탄발사기가 장착되어 있어 해변에 배치돼 있는 적 병력을 향해 막강한 화력을 쏟아 부을 수 있다. 이에 반해 LSSC 침투보트는 상대적인 화력은 약하지만 경량장갑을 보유하고 있으므로 해상을 통한 빠른 침투가 가능하고 적과의 조우를 피해 후방을 급습하는 데 용이한 경장갑 고속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파르고나' 맵에서는 공중전을 위해 '워록'에 등장하는 헬기 중 가장 빠른 기동력과 선회력을 갖춘 500MD헬기도 지원한다.

한편, (주)넥슨은 지난 11일 '워록 클랜서비스'를 오픈해 본격적인 클랜전 레이스의 시작을 알렸다.

[ '워록' 해상전 맵 '파르고나' 스크린샷.]

(박은정 기자 pej1121@mydaily.co.kr)

- 언제나 즐거운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