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루트, 5개 전문 채용관 추가
2005. 4. 22. 06:16
<아이뉴스24>인크루트(www.incruit.com 대표 이광석)는 업・직종별로 전문화된 맞춤형 채용서비스를 한층 강화하기 위해 5개 전문 채용관을 추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로 선보인 전문 채용관은 공채, 영업, 게임, 기획마케팅, 기계금속 등 5개 부문이다.
그동안 운영해온 채용관과 함께 총 20개의 전문 채용관을 통해 전문직 최신 채용정보를 분야별로 보다 상세히 제공하게 된다.
채용정보 외에도 전문 직종의 동향을 알수 있는 관련 기사는 물론 직종별 취업전략, 교육정보, 직업정보 등을 접할 수 있다. 또한 동종 직종 종사자의 명함 검색이 가능해 새로운 인맥을 쌓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업・직종별 전문 채용관을 통해 구직자들은 자신에게 필요한 직종의 채용정보만을 손쉽게 접할 수 있으며, 기업 입장에서도 뽑고자 하는 전문 직종의 인재들을 선별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아졌다는 것이 인크루트 측의 설명이다.
/서정근기자 antilaw@inews24.comIT는 아이뉴스24, 연예스포츠는 조이뉴스24(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이뉴스24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추락하는 교대 위상⋯"정시 합격선 4등급 ↓, 일부전형은 내신 7등급도 합격"
- [5월 1주 분양동향] '시티오씨엘7단지' 등 6712가구 분양
- "역량 갖춘 중소 저축은행에 대형화 기회 줘야"
- 파킨슨병 치료, 새로운 실마리 찾았다 [지금은 과학]
- 2030년까지 3200억 투자, 저궤도 위성통신 시대 연다 [지금은 우주]
- KT, 경북 산불 피해 통신시설 긴급 복구 완료
- KT, 깃허브 전략적 파트너십 기반 개발자 워크숍 성료
- KT 지니 TV, 가정의 달 맞아 온 가족 대상 콘텐츠·이벤트 마련
- 차기 교황 선출 위한 '콘클라베'가 궁금하다면 [콘슐랭]
- LGU+ "키즈토피아에서 한국 문화 체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