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패션 라푸마, "에어로백 시스템 배낭" 출시

2005. 3. 14. 11: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경환기자]LG패션에서 올 봄 출시한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에서 통기성과 착용감이 뛰어난 "에어로 백(Aero Back) 시스템 배낭"을 출시한다.

이 배낭은 등판에 부착된 두겹의 그물망(매시) 사이로 공기층이 만들어지도록 설계돼 통기성을 높여 산행시 등에 땀이 베여있지 않도록 했다.

또 기존 배낭들이 등판에 알루미늄 틀을 사용해 물건을 담을 공간이 적은 반면 "라푸마" 배낭은 알루미늄 틀 대신 "에어 매시(Air-Mash)"로 불리는 쿠션을 어깨와 허리부분에 장착했다. 이 제품은 내부 수납공간을 늘리는 한편 착용감이 좋으며 체감 무게를 줄여준다.

이 기능성 배낭은 당일코스나 1박 정도의 근거리 산행에 적합한 25리터 사이즈이다. 그린, 오렌지, 블루의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롯데 본점, 신세계 강남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과 가두점 라푸마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8만5000원(소비자가). 김경환기자 kennyb@moneytoday.co.kr< 저작권자 ⓒ머니투데이(경제신문)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