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옥에서 온 판사' 박신혜X김재영, 연기 호흡 자신하는 이유(인터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옥에서 온 판사' 박신혜와 김재영이 서로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오는 21일 첫 방송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극본 조이수, 연출 박진표)는 판사의 몸에 들어간 악마 강빛나(박신혜 분)가 지옥 같은 현실에서 인간적인 열혈형사 한다온(김재영 분)을 만나 죄인을 처단하며 진정한 판사로 거듭나는 선악공존 사이다 액션 판타지다.
박신혜와 김재영은 '지옥에서 온 판사'에서 각각 악마와 인간으로서 죽어 마땅한 인간쓰레기 처단에 나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지옥에서 온 판사' 박신혜와 김재영이 서로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오는 21일 첫 방송하는 SBS 새 금토드라마 '지옥에서 온 판사'(극본 조이수, 연출 박진표)는 판사의 몸에 들어간 악마 강빛나(박신혜 분)가 지옥 같은 현실에서 인간적인 열혈형사 한다온(김재영 분)을 만나 죄인을 처단하며 진정한 판사로 거듭나는 선악공존 사이다 액션 판타지다.
박신혜와 김재영은 '지옥에서 온 판사'에서 각각 악마와 인간으로서 죽어 마땅한 인간쓰레기 처단에 나선다. 동시에 치명과 러블리를 넘나드는 '맵단 케미'를 발산하며 시청자에게 다채로운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그만큼 두 배우의 호흡이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벌써부터 케미에 대한 소문이 자자한 가운데, 두 배우에게 서로에 대한 이야기를 들어봤다.
먼저 박신혜는 김재영과의 호흡에 대해 "김재영 배우가 성격이 워낙 좋아서 빠른 시간 내에 편해졌다. 연기함에 있어서 배려도 많이 해주고 같이 하는 장면에서 어떤 의견을 냈을 때 굉장히 긍정적으로 수렴해 주기도 했다. 덕분에 부담 없이 같이 아이디어를 내며 촬영할 수 있었다. 정말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한다온은 시청자의 공감을 이끌어주는 소중한 존재다. 또 한다온이 일할 때는 프로페셔널하지만, 가족과 친구들에게는 한없이 다정한 사람으로 그려지는데 이 모습이 실제 김재영 배우의 매력과 많이 닮아 있는 것 같다"라고 전해 김재영이 연기할 한다온 캐릭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김재영 역시 함께 연기한 박신혜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김재영은 "박신혜라는 배우는 정말 곧고 배울 게 많은 사람이다. 저보다 선배지만 동생이어서 저에게 배려도 많이 해주고, 또 많이 이끌어 주기도 했다. 왜 이 배우가 긴 시간 꾸준히 연기를 잘할 수 있는지 곁에서 지켜보며 많이 배울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또 "강빛나라는 캐릭터가 정말 힘들고 어려운 역할인데도 끝까지 티를 내지 않고 최선을 다하는 모습이 정말 멋졌다. 강빛나가 악마라 '안티 히어로'인데 박신혜라는 배우의 매력이 더해져 절대 미워할 수 없고, 강렬하지만 지켜주고 싶은 매력을 가진 캐릭터가 된 것 같다"라고 덧붙였다.
박신혜와 김재영, 두 주연 배우가 서로에 대한 칭찬과 감사의 말을 아끼지 않았다. 그만큼 촬영 내내 두 배우가 최고의 호흡을 자랑했음을 알 수 있다. 이는 그대로 '지옥에서 온 판사' 속 두 주인공의 케미스트리에 녹아들어, 극을 더욱 풍성하고 쫄깃하게 만들어 줄 전망이다.
'지옥에서 온 판사'는 '굿파트너' 후속으로 오는 21일 토요일 밤 9시 50분 1회, 2회 연속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BTS RM, 생일 맞아 국가보훈부 '제복근무자 감사캠페인' 동참…1억원 기부
- 김선영X류준열, 부산국제영화제 올해의 배우상 심사위원
- '골때녀' 사오리, 집중력 향상 위해 서예 시작…최근 '대한민국 서도대전'서 입상
- '베테랑2' 정해인 "칸영화제 어머니와 동행, 올해 가장 잘한 일"
- '안세하 학폭 법적대응' 반박에도…"이번엔 방관자 NO" 동창들 추가 폭로
- 팝스타 퍼렐 윌리엄스, '영스'서 웬디 깜짝 만남…하루 만에 출연 성사
- 남진·심수봉→송가인·이찬원까지…'더 트롯쇼:한가위 특집', 선물 같은 풍성한 무대
- 종영까지 단 3회 '굿파트너', 장나라X남지현 이혼팀 미공개 스틸 대방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