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20만원대 2030 데일리 신상 가방 추천, “오야니” 24 가을 컬렉션!

여러분, “락(ROCK)” 음악 즐겨 들으시나요?

지난 해부터 패션계에서 자주 보이는 “락” 스타일링!!

좌: 커트 코베인 / 우: 블랙핑크 리사 “락스타”

펑키하고 시크한 매력에 잘나간다~하는 패피들은 이미 즐겨 하는 스타일인데요!

지난 해부터 메탈릭하고 청키한 락 스타일링 패션이 런웨이에서도 많이 보이더라구요!


24년도에도 메탈릭 소재는 주요 트렌드 중 하나로 자리잡고 있으며,
특히나 24FW 시즌에는 프린지(갈기 장식)가 새로운 트렌드로 부상했습니다!

1.Michael kors 2.Burberry 3.Valentino 4.Chanel 5.Paco rabanne 6.Gucci (출처 : 노블래스)

새로운 트렌드에 발맞추어!

가방 브랜드 “오야니(oryany)”에서 “락”을 테마로 한 가을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좌: 커트 코베인 / 우: 오야니 FALL 화보

오야니의 2024 가을 컬렉션은 한 시대를 지배했던 락스타이자 패션 아이콘인 너바나(NIRVANA)의 보컬 커트 코베인(Kurt Cobain)에게서 영감을 받았다고 해요!


90년대 그런지룩(Grunge Look)을 오야니 특유의 캐주얼하면서도 펑키한 스타일로 재해석한 아이템들을 선보였는데요!

빈티지한 가죽과 메탈릭한 가죽 소재를 사용한 크로스백, 숄더백, 토트백들이 눈길을 사로잡네요~

프린지 장식이 가미된 청키한! 아이템들이 락(Rock) 감성과 어우러져 트렌디하면서도 클래식한~화려하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오묘한 매력의 제품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커트 코베인이 돌아온다면 ‘좋아요’를 누를 것 같은 디자인이랄까요 :>

그럼 본격적으로 따끈따끈한 신상 제품들!

특히나 오야니의 가을 컬렉션 주요 아이템들 둘러보며 어떤 가방이 마음에 드는지 찬찬히 살펴봅시다!


리본 크로스백 (다크초고, 더스트핑크, 블랙) 199,000원

가방 덮개 부분의 패턴을 리본의 형태처럼 입체적으로 표현한 디자인의 크로스바디백!

빈티지 감성의 유니크한 패브릭 소재를 사용해 트렌디함과 Fall 시즌 테마인 90년대 그런지 락 무드가 가미됐습니다!

마그네틱 방식으로 편리하게 물건을 넣을 수 있으며 가방 안쪽에 오픈 포켓이 있어 빠지기 쉬운 작은 물건도 분리해서 수납할 수 있어요.

무엇보다 예쁘면서도 가벼운 무게감으로 매일 들기 좋은 크로스백인 것 같아요!


사랑스러운 룩, 시크한 룩 어디에도 딱이네요! ㅎㅎ


베스티 토트백 (빈티지브라운, 블랙, 레오파드) 249,000원

볼륨감이 있는 라운드 쉐입의 토트백!

빈티지한 감성에 아이코닉한 디자인의 미니백입니다.

블랙 컬러는 구제 느낌이 나는 크랙 가죽을 사용했으며 빈티지 브라운 컬러는 딥한 컬러 표현이 가능한 매트한 가죽을 레오파드 컬러는 크랙 타입의 가죽과 레오파드 무늬 인조 퍼를 배색했는데요~

빈티지함을 놓치지 않으면서도 데일리로 들기에도 좋은 개성 있는 디자인이네요!


시크하게 포인트 주기 좋은 토트백이죠~?


베스티 숄더백 (블랙, 빈티지브라운, 빈티지블랙) 299,000원

가로 밸런스가 긴 라운드 쉐입의 빈티지한 무드가 느껴지는 숄더백입니다!

심플해진 심볼과 미니멀한 디자인이 특징인데요! 크랙 가죽 및 빈티지 브라운 컬러 외라이더 재킷에 사용되는 빈티지한 블랙 가죽을 사용한 블랙 아이템도 함께 선보입니다.

마찬가지로 90년대 그런지 락 느낌을 잔뜩 살렸죠!앞뒤로 지퍼가 있어 물건을 넣고 빼기 편리한 베스티 숄더백!


어떤 룩에 매치해도 트렌디한 코디를 완성시켜 줄 것 같아요 ><


아웃포켓 숄더백 (블랙, 퓨터, 데님블랙) 279,000원

크랙 타입의 가죽과 메탈 디테일들로 “펑키”그 잡채~를 보여주는 숄더백!

넉넉한 메인 수납공간과 작은 소지품을 보관할 수 있는 아웃포켓이 있어 활용도가 높아 보이죠~

여유로운 길이의 일체형 스트랩으로 숄더 겸 크로스 투웨이로 착용 가능한데요!


키링이나 액세서리로 포인트를 주면 더 매력적일 것 같습니다!


롤라 숄더백 (블랙, 퓨터) 199,000원

가벼운 원단에 상하 다른 볼륨으로 주름을 잡아 패셔너블한 숄더백!

주름과 웨스턴 모티브의 포켓이 디자인 포인트인데요.
블랙은 데일리로 사용하는데 용이하도록 매트한 질감의 원단이 사용됐고, 실버는 메탈릭한 컬러로 트렌디하고 강렬하게 착용하기 좋습니다!

노트북 13 및 파일, 서류 등 수납 가능한 사이즈라서 대학생, 직장인 모두에게 너무 좋은, 트렌디한 가을 버전 보부상백입니다!


웨스턴 패딩 토트백 (블랙, 베이비핑크) 149,000원

마지막으로 소개해드릴 가방은 “웨스턴 패딩 토트백”입니다!

청바지 포켓에서 온 웨스턴 스티치 디테일이 매력적인 라운드 토트인데요~ 스트랩도, 지퍼도 패딩 패딩해서 너무 귀엽지 않나요~?

어깨끈용 스트랩이 추가 구성되어 있어 크로스백으로 연출 가능합니다.

모델이 연출한 것처럼, 다양한 액세서리를 연출하면 안그래도 귀여운 가방을 더 사랑스럽게 착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귀엽고 심플한 스타일로 가을, 겨울, 봄, 여름까지 사계절 데일리 백으로 좋아 보여요!

요즘 패션 좀 한다 하는 분들은 패딩이죠!


오야니의 가을 컬렉션이 추천하는 데일리백 소개해 드렸는데요!

이번 가을 컬렉션에서는 오야니를 상징하는 모로칸 심볼이 새롭게 디자인되어 기존보다 미니멀하고 트렌디 해졌어요!

변형된 심볼을 모티브로 한 청키한 디테일들이 락 장식, 버클 등 다양한 요소에 반영되어 디자인 완성도 또한 높였습니다!

올해 초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웨스턴 코어감성을 바탕으로 한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가방과 액세서리를 제안하고 있는 오야니!!

고품질 가죽 백을 합리적으로 제안하는 브랜드답게

이번 시즌 역시 10~20만원대의 고퀄리티 가죽 아이템과 패브릭 아이템을 출시해 2030여성들의 데일리 백으로 적극 추천할 만한 브랜드입니다!

오야니는 가을 컬렉션과 함께 ‘The Rock Star (더 락 스타)’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데요~

"다른 누군가가 되기를 원하는 것은 자신을 버리는 것이다."

라는 커트 코베인의 말처럼,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더 사랑하길 바라고, 자신의 모습 그대로 담대하게 나아가길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캠페인입니다!

오야니 The Rock Star 캠페인 이미지와 영상은 오야니 공식 인스타그램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새롭게 출시된 “오야니”의 가을 컬렉션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빈티지하면서도 청키함 가득한 가방이라 그런지 가방만 들어도 시크한 락스타가 된 기분이 들 것 같아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과 특색도 갖춘 오야니의 24 FALL 컬렉션!
가을 맞이 가방 장만하시려면 얼른 달려가보세요!

오야니 24 Fall 컬렉션은 오야니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오야니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와 소식을 업데이트 하고 있으니 좋은 이벤트도 놓치지 말고 참여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