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아이템 10


요즘은 기후 변화로 인해 사계절 어느 때나 벌레가 극성이다. 어디에서나 환영을 받지 못하는 벌레는 종종 집 안으로도 들어와 곳곳을 누빈다. 이들을 잡기 위해 시중의 퇴치제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제품에 따라서는 인체에 유해한 화학 성분을 활용한 경우도 있어 오히려 건강에 해가 될 수도 있다. 이제는 퇴치제 대신 쉽게 벌레를 살충할 수 있는 스마트 아이템을 활용해보는 건 어떨까. 지금부터는 해충을 쉽게 퇴치할 수 있는 제품들을 모아서 소개하고자 한다.
픽스 트랩 전기 파리 모기채 XMR-301

앱스토리몰에서 만날 수 있는 ‘픽스 트랩 전기 파리 모기채’는 강력한 전압으로 휘둘러서 살충을 할 수 있는 제품이자, 거치해두기만 해도 자동 살충이 가능한 제품이다. 강력한 2900V의 전압으로 파리나 모기는 물론 나방이나 바퀴벌레도 살충할 수 있다. 또한 해충을 유도하는 광촉매 UV 라이트 기능을 탑재해, 자기장으로 해충을 유도해 그물망에 부착시킨 후 살충을 할 수 있다. 본 제품의 앱스토리몰 판매가는 29,800원이다.
스카이원 엠트랩 골드

스카이원 엠트랩 골드는 개발, 제조, 디자인, 포장까지 모든 공정을 국내에서 진행하는 제품이다. 일정한 파장을 출력하는 특수 유인 램프와 천연 성분만으로 배합시킨 해충 유인제를 이용해 포집하는 방식으로, 친환경 포충 특허를 받은 바 있다. 600g의 가벼운 무게를 가지고 있어 이동이 수월하며, 반간접 조명형으로 인테리어를 크게 해치지 않는다. 공식몰 판매가는 55,000원이다.
위도어 무선 모기퇴치기

위도어 무선 모기퇴치기는 고효율의 UV LED를 이용해, 모기가 좋아하는 365㎚ 근자외선 파장으로 해충을 포집할 수 있는 제품이다. 360도로 막힘이 없는 디자인으로 사각지대 없이 모기를 유인할 수 있으며, 2000V의 고압으로 단번에 살충을 할 수 있다. 작동 시의 소음은 없는 수준으로, 자면서 구동시켜 놓더라도 편안하게 수면을 취할 수 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48,800원이다.
비티글로벌 울트라트랩

비티글로벌의 울트라트랩 또한 모기가 좋아하는 365㎚의 파장을 활용한 제품이다. 램프와 함께 모기를 끌어들일 수 있는 이산화탄소를 사용한 점이 특징으로, 이산화탄소정을 활용해 380ppm의 이산화탄소를 발생시킨다. 이산화탄소를 퍼트리기 위해 1800rpm의 모터도 탑재했다. 벌레를 모은 포집통은 간편하게 분리해서 깔끔하게 세척할 수 있어 편리하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73,000원이다.
듀플렉스 버그둠

듀플렉스 버그둠은 모기를 비롯해 다양한 벌레를 끌어들일 수 있는 360~400㎚ 파장의 UV LED를 활용했다. 본체 그릴에는 고압 전류가 흐르고 있어, 모인 벌레를 태워서 살충시킨다. 버그둠은 해충 퇴치와 함께 랜턴 기능도 사용할 수 있어, 캠핑 시의 조명이나 수면등 등의 용도로도 쓸 수 있다. 충격에 강한 견고하고 튼튼한 소재를 적용해 파손 걱정 없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공식몰 판매가는 39,000원이다.
끌리젠 모기퇴치기

끌리젠 모기퇴치기는 UV 램프로 모기를 끌어들여 살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블루투스 스피커로도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UV 파장으로 모인 모기를 1000V의 고압 전류로 빠르게 퇴치할 수 있다. 1800mAh 용량의 배터리를 탑재해 충전해 사용할 수 있으며, 완충 시 최장 14시간 동안 구동할 수 있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무드등 기능도 지원하는 모기퇴치기다. 공식몰 판매가는 39,900원이다.
이노크아든 BF500

이노크아든 모기퇴치기는 화이트, 옐로, 웜그레이의 세 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해충을 유인하는 UV LED 램프와 함께 색 온도 3500K의 옐로와 6500K의 화이트의 두 종류의 LED 랜턴 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본 제품에 탑재된 LED 램프는 오랜 시간 전구 교체 없이 활용이 가능하다. 360도 전 방향으로 벌레 포집이 가능하도록 구성된 제품이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29,900원이다.
아이프리 모기 훈증기

아이프리 모기 훈증기는 자체 배터리를 탑재해 무선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USB 케이블로 쉽게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이다. 쉽게 분리가 되는 리퀴드 교체 방식을 취했으며, 무선 환경에서 최장 6시간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작고 귀여운 디자인으로 휴대가 수월해, 캠핑 시에도 활용하기 좋다. 무드등으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저소음으로 구동되기에 수면에 방해가 되지 않는다. 본 제품의 온라인 최저가는 34,000원으로 확인된다.
라플란 듀얼 블루라이트 전격 살충기

라플란 살충기는 듀얼 램프를 탑재해, 보다 빠르게 살충이 가능한 제품이다. 인체에 무해하며 해충이 좋아하는 특정한 파장을 방출해, 램프 교체 걱정 없이 장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유해 물질을 배출하지 않으며, 소음과 냄새가 없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360도 개방형으로 설계돼 어느 방향으로 해충이 접근하건 쉽게 살충할 수 있으며, 포집통 분리도 수월한 제품이다. 본 제품의 온라인 최저가는 39,000원으로 확인된다.
알로코리아 모기퇴치기 AMT1

알로코리아 모기퇴치기는 본체에 스트랩이 부착돼 있어, 휴대가 수월하며 걸어서 두기에도 용이한 제품이다. UV LED로 모기를 유인할 수 있으며, 이와 함께 친환경 유인제를 사용해 초파리까지 퇴치할 수 있다. 내구성이 높은 BLDC 모터를 활용한 7중날 회오리팬으로 해충을 포집하며, 탈출이 불가능한 대용량 포집통을 적용해 안심할 수 있다. C타입 USB 케이블로 충전이 가능한 점도 편리하다. 본 제품의 앱스토리몰 판매가는 34,80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