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쓰리랑’ 정슬 “혜은이 덕분에 인생 역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스쓰리랑' 정슬이 혜은이 덕분에 인생 역전에 성공했다고 밝힌다.
16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혜은이와 혜바라기' 특집으로 꾸며진다.
'미스쓰리랑' TOP7 멤버들은 혜은이의 명곡을 재해석한 무대들로 감탄과 소름을 유발할 전망이다.
시청자들의 배꼽을 사냥할 미스김과 진욱의 입담 전쟁은 10월 16일 수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스쓰리랑' 정슬이 혜은이 덕분에 인생 역전에 성공했다고 밝힌다.
16일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은 '혜은이와 혜바라기' 특집으로 꾸며진다. 대한민국 가요계에 한 획을 그은 '시대의 아이콘' 혜은이가 스페셜 게스트로 합류한다. '미스쓰리랑' TOP7 멤버들은 혜은이의 명곡을 재해석한 무대들로 감탄과 소름을 유발할 전망이다.
이런 가운데, 정슬이 "혜은이 선배님 덕분에 인생 역전을 했다"고 밝혀 관심을 집중시킨다. 정슬은 지난 '미스트롯3' 경연 당시, 혜은이의 '제3한강교'로 자신의 존재감을 확실히 각인시키며 '퍼포먼스 강자'로 우뚝 설 수 있었기 때문.
원곡자 혜은이는 정슬의 무대에 대해 "싸가지 있어 보였다"라는 특급 칭찬을 건넸다는 전언. 이에 이날 방송에서 정슬이 선보일 혜은이의 '이별의 종점' 무대에도 기대가 더해진다.
선(善) 배아현은 혜은이의 '감수광'으로 '트롯 인간문화재'의 탁월한 가창력을 입증한다. 이날 무대로 '혜은이 주니어' 타이틀을 노린다는 배아현의 야망에 MC 붐은 "주니어치고 키가 너무 큰 거 아니냐"라며 너스레를 떨기도. 배아현표 '감수광' 무대에 원곡자 혜은이가 "역시 잘한다"라며 엄지를 치켜들었다고 전해져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그런가 하면, 미스김과 진욱은 현장의 제작진도 깜짝 놀란 끝장 노래 대결을 펼쳤다는 전언이다. 심지어 이날 두 사람 사이에는 "너 미쳤니?!"와 같은 살벌한 멘트까지 오갔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더한다. 시청자들의 배꼽을 사냥할 미스김과 진욱의 입담 전쟁은 10월 16일 수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미스쓰리랑'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미스쓰리랑'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현장 방청단을 모집 중이다. 10월 4일(금)부터 10월 16일(수)까지 1차 모집이 시작되며, 당첨자에 한하여 10월 23일(수) 진행되는 '미스쓰리랑' 녹화의 현장 방청단으로 함께할 수 있다. 2차 모집은 10월 16일(수)부터 10월 23일(수)까지 진행, 당첨자는 오는 10월 30일(수) 진행되는 '미스쓰리랑' 녹화에 방청 참여할 수 있다.
박지혜 기자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