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윤 “박서진과 사귀냐는 질문에 모르겠다고” 열애설 인정? (살림남)[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지윤이 박서진과 열애설이 기분 좋다며 묘한 말을 했다.
박효정의 썸남 영어 과외선생님과 박서진의 썸녀 가수 홍지윤이 함께 했다.
홍지윤은 박서진과 열애설에 대해 "대중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신 거라 좋았다. 그 상대가 제가 평소 동료로 너무 좋아한 친구였기 때문에 더 감사하고 좋았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홍지윤이 박서진과 열애설이 기분 좋다며 묘한 말을 했다.
10월 26일 방송된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에서는 가수 박서진 박효정 남매의 썸남녀가 함께 만났다.
박효정의 썸남 영어 과외선생님과 박서진의 썸녀 가수 홍지윤이 함께 했다. 홍지윤은 박서진과 열애설에 대해 “대중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신 거라 좋았다. 그 상대가 제가 평소 동료로 너무 좋아한 친구였기 때문에 더 감사하고 좋았다”고 말했다.
박서진은 “열애설이 터졌을 때 자기가 먼저 기사 링크를 보내더라. 우리 열애설 터졌다?”라며 홍지윤이 먼저 링크를 보냈다고 말했고, 백지영은 “목소리가 격앙돼 있다. 아니야?”라며 박서진의 목소리를 꼬집었다.
이어 홍지윤은 “요즘 행사장 가면 박서진 질문이 많이 들어온다. 정말 사귀냐고. 내가 뭐라고 대답해야 할지 모르겠다”고 말했다. 박효정은 “사귄다고 해야죠”라고 부추겼고, 홍지윤은 “주변에서도 연락이 온다”고 했다.
뭐라고 대답하느냐는 질문에 홍지윤은 “모르겠다고 그런다”고 애매한 대답했고, 백지영이 “왜 모르냐. 아니면 아니고 기면 기인 거지”라며 박서진과 홍지윤의 스캔들에 과몰입 웃음을 줬다. (사진=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미 건강이상설 한달만 별세, 정명호 모친상 서효림 시모상[종합]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악플 세례 율희, 충격 폭로 “업소 다닌 최민환, 내 가슴에 돈 꽂아”(율희의 집)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故김수미 빈소 못 간 탁재훈 이상민 “더 비통” 돌싱포맨 해외 촬영 중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김민종, 미모의 여친 공개 “결혼 전제 만남, 여친 이상형=강호동”(전참시)[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