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인 줄 알고 결혼했는데 남편 사기죄로 고소한 여배우

1997년 모델로 데뷔해 2001년 미스코리아 경남 선에 입상한 후 tvN '롤러코스터-남녀탐구생활'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tvN ‘롤러코스터 리부트’에서 출연해 전성기 못지않은 모습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정가은은 드라마 안녕, 프란체스카 시즌3, 백만장자와 결혼하기, 열아홉 순정, 주군의 태양 등에 출연했습니다. 또한 홈쇼핑 게스트로 출연하며 ‘완판녀’로 불리는 등 활발하게 활동했습니다.

정가은은 2016년 1월 A 씨와 결혼해 딸을 출산했으나, A 씨가 사업자금 명목으로 정가은의 인지도를 이용해 사기 행각을 벌인 것이 알려진 후 2017년 12월 합의 이혼한 바 있습니다.

결혼 당시 전 남편이 재벌설에 휩싸이기도 했습니다. 한 기자는 “정가은의 결혼 소식이 알려졌을 때 전 남편이 재력가로 알려졌다. 실제 좋은 차를 타고 다니고 혼자 사업을 일으킨 회사를 운영하고 있는 사람은 맞다”면서 “결혼한 후에 조금 더 생활해 보니 그 정도의 재력가는 아니었다는 후문이 있었다. 갓 태어난 아이가 있었기 때문에 분유·기저귀 비용이 필요한데 생활비를 제대로 못 받았다고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를 들은 또 다른 기자는 “전 남편이 데이트할 때는 수천만 원의 돈을 정가은에게 썼다”라며 “결혼 후 현실과 이상 간 많은 충돌이 일어난 것으로 보인다”고 했습니다.

정가은은 이혼 이후 전 남편을 사기죄로 고소했습니다. 정가은 측에 따르면 전 남편은 사기전과를 숨긴 채 결혼해 이혼 이후까지 다수의 피해자에게 정가은 명의의 통장으로 132억 원 이상의 금액을 편취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혼 후에도 양육비와 생활비 지급 없이 되려 금전적 요구를 지속적으로 요구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한편 정가은은 슬하에 1녀를 두고 있습니다. 또한 최근 정가은은 연극 '보잉보잉'을 공연해 화제가 됐습니다.  2024년 현재 '정가은 놀go있네'라는 채널명으로 유튜브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Copyright © 저작권 보호를 받는 본 콘텐츠는 카카오의 운영지침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