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994년부터 방송 무대에 올랐다.
초반에는 조금 개성있는 아역배우 출신으로만 기억되다가, 1999년부터 긴머리를 자르고 당시엔 도전하기 힘든 숏컷 머리로 털털한 미소년같은 이미지로 변신했는데 반응이 좋았던 그녀의 정체는 채림입니다.


여고생으로 변신한 사랑해 당신을 이라는 드라마로 단숨에 스타덤으로 올랐고 2000년 이브의 모든 것, 2001년 네자매 이야기, 여자만세로 엄청난 인기를 얻으며 당대 떠오르는 신예였던 송혜교와 인기를 나란히 했습니다.

가수 이승환과 2003년 5월 결혼. 사실 그 둘은 결혼식은 올렸지만 혼인신고를 하지 않아 법적으로는 부부가 아니어서 법적상 이혼이 성립하지 않았습니다.
얼마 못 가 2006년 3월에 이혼한 뒤에 중국에서 활동했습니다.

채림은 이혼 후 중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던 중 중국 육상 선수 출신인 배우 가오쯔치를 만나 연인 사이로 발전해 2014년 결혼했습니다.
이후 결혼 3년 만에 아들을 낳았지만 2020년 또 한번의 이혼 소식을 전해 안타까움을 샀었죠.



배우 채림이 전 남편인 중국 배우 가오쯔치와 이혼 3년여 만에 아들과 함께 만난 일상을 공개하기도했었죠.
아들과 가오쯔치와 찍은 사진을 올렸는데 일각에서 재결합하는거 아니냐는 반응을 보이자 “다른 오해하지 말길”이라고 당부했습니다.
채림 데일리룩

네이비 컬러의 셔츠형 원피스는 무릎 아래로 퍼지는 A라인 실루엣으로, 자연스러운 주름이 멋스럽게 떨어지는 모습입니다.

시스루한 블라우스를 착용한 세련된 룩을 보여준 채림입니다.


채림은 아들과 함께 현재 제주도에 거주하며 화장품 브랜드를 운영하면서 지내고있습니다.
Copyright © by 뷰티패션따라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컨텐츠 도용 발각시 저작권 즉시 신고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