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라벤더를 볼 수 있는 마지막 기회" 7월에 열리는 라벤더 축제
◆ 강원 평창군 진부면 두일길 279-16
여름이 절정에 이른 7월, 강원도 평창은 그 매력을 한껏 발산하며 여행자들을 맞이합니다. 특히 평창라벤다팜은 이 계절에 방문하기에 완벽한 목적지로 손꼽히는데, 이유는 3만 3,000여㎡의 넓은 공간에 150여 종의 라벤더가 향기롭게 피어있기 때문입니다.
평창 라벤다팜
평창라벤다팜은 해발 700m의 오대산 자락에 자리 잡고 있어, 울창한 소나무 숲과 함께 아름다운 고원지대의 경치를 자랑합니다.
7월이면 라벤다팜에서는 라벤더 축제가 열리며, 방문객들은 라벤더의 아름다움을 감상하고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허브 식초 만들기와 같은 체험은 이곳에서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평창라벤다팜에는 향기체험장, 허브가든, 라벤다가든, 플라워가든, 블루베리가든, 교육장 등 다양한 테마가든이 조성되어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꽃과 허브의 아름다움을 만끽하며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특히 라벤다가든은 그 규모와 아름다움으로 방문객들에게 큰 인상을 남깁니다. 라벤더는 그 향기로 신경을 안정시키고 스트레스를 완화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평창라벤다팜에서는 라벤더 오일을 사용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이 오일은 불안과 우울증 완화, 편안한 수면 유도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라벤더는 항염증 및 항균 효과가 있어 피부 건강에도 좋습니다.
평창라벤다팜은 곳곳에 아름답게 조성된 포토존과 산책길을 제공합니다.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으며, 특히 라벤더밭 옆의 빨간 풍차와 큰 나무는 이곳의 랜드마크로 인기가 매우 높습니다.
평창라벤다팜은 여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드는 장소로, 휴식과 체험, 향기로운 풍경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라벤더의 아름다움과 향기가 가득한 이곳에서 여름을 맞이하여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