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나라,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완성한 여유로운 휴게소 데일리룩

/사진=오나라 인스타그램

오나라가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주휴게소 방문 인증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상주로 향하는 길목에서 여유롭게 참치김치찌개를 즐기는 그녀의 모습은 소소한 일상 속 스타일리시한 매력을 더했다. 해당 게시물은 ‘촬영갈때마다 휴게소 들르는 재미’라는 멘트와 함께 따뜻하고 친근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날 오나라가 선택한 착장은 블랙 앤 화이트 스트라이프의 반팔 티셔츠로, 깔끔하고 경쾌한 무드를 연출했다. 기본에 충실한 아이템이지만, 그녀 특유의 단정한 이미지와 어우러져 내추럴하면서도 세련된 인상을 완성했다. 부드러운 웨이브의 볼륨 있는 헤어 스타일이 얼굴선을 부드럽게 감싸며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했고, 메이크업은 내추럴 톤으로 화사함을 강조해 전체 룩의 조화를 살렸다.

/사진=오나라 인스타그램

댓글 창에는 “언니는 무슨 티만 입어도 화보네”, “스트라이프 티셔츠가 이렇게 예쁠 수 있나요?”, “먹방도 고급져요” 등의 반응이 이어지며 팬들의 호응이 쏟아졌다. 실내 조명이 자연광처럼 따뜻하게 느껴지는 것도 사진 속 오나라의 밝은 미소 덕분이라는 평도 많았다.

스트라이프 티셔츠는 계절에 상관없이 활용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오나라처럼 간편한 데일리룩으로 연출할 땐 슬랙스나 데님 팬츠와 매치해도 좋고, 가벼운 재킷을 더해도 스타일이 살아난다. 특히 여름철에는 이런 스트라이프 티셔츠 하나만으로도 센스 있는 외출룩을 완성할 수 있다.

오나라의 이번 스타일은 단순한 조합 속에서도 본인만의 분위기를 담아낸 데일리룩의 좋은 예다. 촬영 중 짧은 휴게 시간에도 스타일을 잃지 않는 오나라처럼, 주말 나들이길엔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산뜻한 하루를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

/사진=오나라 인스타그램

#오나라 #오나라패션 #오나라스트라이프티셔츠 #스트라이프티셔츠 #데일리룩 #내추럴스타일 #여름코디 #기본템코디 #스타패션 #미소여신 #꾸안꾸룩 #여주휴게소룩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