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미연이 고혹미 넘치는 룩을 선보였습니다.
미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여러장 올렸는데요. 이날 미연이 선보인 패션은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가득 담아냈습니다. 블랙을 메인으로 한 이 룩은, 팬츠리스 스타일과 시스루 패션이 조화를 이루며 그녀만의 독보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는데요. 마네킹같은 각선미를 뽐낸, 미연의 팬츠리스 룩을 살펴보시죠.
반짝이는 겨울 무드가 가득한 미연의 팬츠리스 룩
미연은 반짝이는 블랙 자켓과 초미니 팬츠로 '팬츠리스' 룩을 선보였습니다. 팬츠리스 패션은 마치 하의를 입지 않은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만큼 짧은 하의를 착용한 패션을 의미하는데요. 지난해 제니, 르세라핌 허윤진 등 많은 셀럽이 입어 화제를 모은 패션이기도 하죠.
미연은 여기에 발끝을 가늘고 길어 보이게 하는 디자인의 블랙 힐을 선택해 그녀의 각선미를 더욱 돋보이게 했는데요. 시스루 스타킹, 힐의 조합은 마치 마네킹 같은 완벽한 실루엣을 완성하기도 했습니다. 시스루 스타킹과 톤을 맞춰 전체적인 컬러감에 통일성을 준다면 세련된 이미지를 더할수도 있습니다.
또한 미연은 진주 버튼과 글리터 디테일이 포인트로 들어간 자켓을 착용하여 심플하면서도 화려한 느낌을 동시에 살렸습니다. 블랙 컬러가 주는 안정감 위에 반짝이는 요소가 더해져, 화려하면서도 고혹적인 무드를 연출했죠.
여기에 벨벳 소재의 블랙 백을 매치해 세련미까지 더했습니다. 거기다 긴 생머리로 자연스러운 매력을 살린 미연은 차분한 메이크업으로 본인만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한껏 살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