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에 이런 곳이?”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휴양지

시아르가오섬 천혜의 자연 / 사진=pinaywise

동남아시아는 다양한 유형 여행객의 여행 만족도를 충족시키는 뛰어난 여행지인데요. 동남아시아의 관광지는 아름다운 자연으로 수놓을 뿐만 아니라, 각각의 목적지는 그 지역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방문객들에게 환상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해변, 고대 사원, 그리고 숨 막히는 경치가 포함된 여행지로 방문해야 할 가치가 있는데요. 여행 초보도 쉽게 갈 수 있는 가까운 동남아시아 여행 어떠신가요?

피피섬 <태국>
피피섬 전통 보트 / 사진=게티이미지뱅크

태국의 피피섬은 여름휴가를 즐기거나 자연의 아름다움에 빠지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곳인데요. 수정 같은 청록색 물, 인상적인 석회암 절벽, 그리고 다양한 해양 생물로 가득찬 피피섬은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할 수 없는 해변 휴양지입니다.

또한 화려한 밤 문화, 불꽃쇼, 고급스러운 리조트, 그리고 맛있는 음식을 파는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피피 제도는 스릴 넘치는 모험과 경험할 가치가 있는 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시아르가오섬 <필리핀>
시아르가오섬 바다 전경 / 사진=tripadvisor

필리핀 해의 눈물 모양의 섬으로, 시아르가오섬은 타클로반에서 남동쪽으로 196km 떨어져 있으며 필리핀 최고의 서핑 스팟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재킹 호스(jacking horse)’와 ‘다쿠섬’은 큰 파도 때문에 서퍼들에게 인기 있는 장소인데요. 서핑 초보자를 위한 다양한 활동도 있습니다.

코야오야이 <태국>
코야오야이 해안가 / 사진=hotels

푸켓과 크라비 사이에는 깨끗한 자연의 아름다움을 보여주는 작은 <코야오야이 섬>이 있습니다.

코야오야이에는 모래 해변, 아름다운 리조트와 스파, 맹그로브, 코코넛 농장, 낚시터가 있습니다. ‘아네모네 리프’ 근처의 ‘킹 크루저 난파선’과 샤크 포인트는 다이빙 장소로 산호가 풍부합니다.

페낭 섬 <말레이시아>
페낭 섬 모스크 항공샷 /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말라카 해협의 말레이 반도 바로 옆에는 말레이시아의 페낭 섬이 있습니다. 많은 아시아 문화가 섞여 이국적인 도시로 알려져 있는데요.

페낭의 주도인 ‘조지타운’에는 영국 콘월리스 요새, 중국 씨족 사원 쿠콩시, 인도 스타일의 카피탄 켈링 모스크를 포함하여 독특한 외국 스타일의 여러 건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볼라웬 고원 <라오스>
볼라웬 고원 폭포 풍경 / 사진=shootplanet

볼라웬 고원은 남부 4개 지방의 모든 구역에 걸쳐 있는 울창한 지역이며, 온화한 기후, 아름다운 폭포, 훌륭한 커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역사적인 마을과 커피 농장은 꼭 봐야 하지만, 특히 장엄한 폭포가 하이라이트입니다.

메콩 강의 경치 좋은 둑에 있는 고급스러운 리조트에서 묵는 것을 추천하고, 파스케에서 시작하는 500km의 도로는 오토바이 애호가들에게 인기입니다.

누사 아일랜드 <인도네시아>
누사 아일랜드 해안 전경 / 사진=hotels

누사 제도는 인도네시아 발리 남부 해안에 위치한 세 개의 섬입니다. 세 개의 섬은 <누사 페니다, 누사 렘봉안, 누사 쯔닝안>이고, 모두 흥미진진한 곳입니다.

누사 제도는 최근 관광객들 사이에서 점점 더 인기를 끌고 있으며, 청록색 바다로 둘러싸인 고요한 백사장 해변을 특징으로 합니다.

란위섬 <대만>
란위섬 바다뷰 / 사진=goteamjosh

대만 동부 해안의 오키드 섬(란위섬)은 의심할 여지 없이 동남아시아에서 아름다운 곳 중 하나입니다.

1,000년 넘게 섬에 거주해 온 ‘야미족’의 고향인 이 화산섬은 페리 여행의 가치가 있는데요. 스쿠터를 빌려 이 독특한 원더랜드를 경험하고 암석을 구경해야 합니다.

닌빈 <베트남>
닌빈 시골 지역 / 사진=게티이미지뱅크

닌빈은 베트남 하롱 만으로 간주하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자연을 자랑합니다. 인근에는 세계 유산에 등재된 트랑안(짱안)이 있습니다.

그리고 베트남의 고대 수도인 닌빈 ‘호아루’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보트를 타고 짱안 풍경구를 구경하거나 스쿠터를 빌려 닌빈 지역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시키호르섬 <필리핀>
시키호르섬 폭포 풍경 / 사진=campsites

시키호르섬은 ‘계단식 폭포’가 부드러운 소리로 울려 퍼지면서 모든 여행자를 끌어들입니다. 시키호르는 세부와 가까우며, 수정 같은 바다와 하얀 모래 해변이 특징으로 편안하고 활력을 되찾고자 하는 이들에게 제격인 곳입니다.

‘캄부가하이 폭포’는 섬에서 매우 인기 있는 관광지이며, 3단 폭포와 수영 구역이 있습니다. 5분간의 정글 하이킹 후 루그나슨 폭포로 이어지며, 폭포 아래의 하늘색 물은 진정으로 다른 세상에 있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꼬리뻬 <태국>
꼬리뻬 해수욕장 전경 / 사진=fanclubthailand

말레이시아 근처의 ‘태국 남부 섬’은 동남아시아 최고의 여행지 목록에 꼭 필요한 자연의 경이로움으로 가득 찬 열대 낙원입니다. ‘스노클링, 카약, 백사장 해변’ 등 꼬리뻬는 모두를 위한 여행지입니다.

여행객들은 파타야 해변의 일몰 후 워킹 스트리트로 향하여, 뛰어난 현지 진미, 라이브 음악, 그리고 바를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의 산호초는 다른 태국 섬보다 훨씬 보존이 잘 되어 있으며, 세계 열대어 종의 25%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