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지가 소개하는 아고다의 폭넓은 모텔 예약 상품 및 합리적인 혜택

디지털 여행 플랫폼 아고다는 인기 개그우먼이자 방송인인 이수지 씨를 국내 브랜드 앰배서더로 선정하고 신규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아고다가 보유한 폭넓은 모텔 예약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 혜택을 더욱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으며, 메타와 유튜브 등 확산력이 큰 플랫폼을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유쾌한 에너지와 대중적 호감도를 지닌 이수지 씨와의 협업을 통해, 아고다가 ‘현명한 여행의 동반자’라는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견고히 구축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공개된 광고 영상은 숙소 객실에서 커플이 나누는 일상적인 대화를 코믹하게 풀어내며, 아고다를 통해 발견할 수 있는 실속 있는 혜택을 자연스럽게 보여줍니다.
패러디와 코믹 연기로 사랑받아온 이수지 씨는 특유의 재치와 밝은 매력으로 영상에 생동감을 더해 캠페인의 메시지를 친근하게 전달했습니다. 이수지 씨는 “아고다와 함께한 촬영이 무척 즐거운 경험이었다”며 “아고다를 통해 더 현명한 선택을 하시고,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여행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준환 아고다 동북아시아 대표는 “이번 캠페인은 아고다가 국내에서 선보이는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으로, 더 많은 국내 여행객분들이 아고다의 모텔 예약 상품과 합리적인 혜택을 직접 체감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이수지 씨의 유머 감각과 친근한 소통 방식은 아고다의 브랜드 이미지와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핵심 메시지를 더욱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