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 뛰어넘는 연기로 극찬받고 있는 '악역 전문' 배우 

조회수 2024. 2. 14. 18:19 수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번역중 Now in translation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살인자ㅇ난감’ 비하인드 ③ 이희준

우연히 살인을 시작하게 된 평범한 남자 '이탕'과 그를 쫓는 형사 '장난감'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살인자ㅇ난감'이 최근 공개되었다.

워낙 독특한 소재와 전개로 호평받았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데다가 최우식, 손석구라는 톱배우들의 출연으로 관심을 모았던 '살인자ㅇ난감'.

두 사람 외에 이희준이 두 사람과 적대적인 관계에 있는 빌런 '송춘'을 연기한다. '송춘'은 과거 경찰이었으나 현재는 연쇄살인범이 된 작중 최고의 빌런. 노인이 되었음에도 엄청난 전투력을 자랑하는 그는 중반부터 등장해 무서운 존재감을 자랑한다.

이희준 인스타그램

'장난감'의 아버지와 비슷한 또래의 노인인 '송춘'. 해당 배역을 연기한 배우 이희준은 실제 79년생으로 40대 중반이며, '장난감'을 연기한 손석구와는 고작 4살 차이밖에 나지 않는다.

실제 이희준의 나이와 최소 20세가량 차이가 나는 캐릭터인 '송춘'을 완벽하게 씹어삼킨 연기를 펼쳤다.

원작팬들 사이에서도 엄청난 싱크로율로 극찬을 받고 있는 이희준. 아무래도 액션신을 소화해야 하는 데다가, 과거 회상신 등을 감안하면 여러모로 탁월한 캐스팅이 아니었나 싶다.

MEN

전작인 '황야'에서 미치광이 과학자를 연기하며 인상을 남긴 이희준. 또 한 번 넷플릭스 작품에서 악역을 연기하며, 전 세계 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그의 차기작 역시 넷플릭스 작품인 '악연'인데, 과연 다음에는 또 어떤 연기를 선보일지?!

황야
황야
감독
허명행
출연
마동석, 이희준, 이준영, 노정의, 안지혜, 박지훈, 장영남, 박효준, 성병숙, 최동구, 변승민, 변승민, 마동석, 김보통, 곽재민, 마동석, 김창훈, 최원기, 변봉선, 송현석, 정군, 조화성, 박규빈, 남지수, 허명행, 윤성민, 정도안, 임종혁, 피대성, 설하운, 남나영, 하미라, 김동욱, 김석원, 육관우
평점
2.32

보도자료  및 사업제휴 boiled-movie@kakao.com

Copyright © RUN&GUN

이 콘텐츠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