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까지 나타나는 모기, 편하고 쉽게 잡는 전기 모기채 10

전기모기채 추천 10

예전에는 여름에만 출몰했던 모기는 기후이상으로 인해 이제 사계절 내내 우리를 괴롭힌다. 모기는 다양한 질병을 옮기는 전염병의 매개체이자, 무엇보다 물리게 되면 극심한 가려움을 부르기에 제때 퇴치해야 하는 해충이다. 시중에는 모기나 파리 같은 작은 해충은 물론이고, 크게는 바퀴벌레만한 크기의 벌레까지 살충할 수 있는 전기모기채가 다양하게 출시돼 있다. 지금부터는 가성비 측면에서 추천할 만한 전기모기채 제품을 모아서 소개하고자 한다.


픽스 트랩 전기 파리 모기채 XMR-301

앱스토리몰에서 만날 수 있는 ‘픽스 트랩 전기 파리 모기채 XMR-301’은 강력한 2,900V 전압의 충전식 제품으로, 러브버그, 바퀴벌레, 큰 나방 등 크기가 큰 벌레도 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다. 국내 최초로 트랩 기능을 탑재해, 직접 제품을 들고 해충을 퇴치하지 않아도 유인해 퇴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정전기 유도 방식의 그물망 설계로 트랩 모드 사용 시 작은 해충을 모기채로 흡착시킬 수 있다. 중앙 전력망에 사용자의 신체가 접촉하지 않도록 전후면 니켈 아연 보호망을 적용해, 아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 판매가는 29,800원이다.


르오브 충전식 전기모기채

‘르오브 충전식 전기모기채 500mAh’는 500mAh 용량의 리튬이온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어, 완충 시 최장 2개월 동안 별도의 충전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전기모기채다. 작동 시에는 손잡이 중앙의 원형 버튼 LED가 점등하기에 상태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3,000V의 전압으로 신속하고 확실하게 모기, 파리 등의 해충을 박멸할 수 있다. 촘촘한 3중 격자 안전망을 적용한 제품으로, 공식몰 판매가는 22,900원이다.


모그원 초고압 무선 전기모기채

모그원의 ‘3,300V 초고압 무선 전기모기채’는 3,300V의 강력한 순간전압으로 모기, 파리 등의 해충을 접촉과 동시에 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해충을 유도하는 해충유도램프 기능을 탑재하고 있어 직접 제품을 들고 해충을 퇴치하지 않아도 강력한 전기로 살충이 가능하다. 전용 거치대 크래들이 기본으로 제공되기에 스탠드 형태로 세워둘 수 있다. 본 제품의 공식몰 판매가는 34,900원이다.


루메나 전기모기채 S1 플러스

‘루메나 전기모기채 S1 플러스’는 2,200V의 전압을 활용해 모기를 살충할 수 있는 전기모기채다. 작동 시에는 하단 LED가 점등되며, 2,200V의 순간전압으로 빠르게 해충을 박멸할 수 있다. 전기가 통하는 내부전력망의 상층과 하층에는 전류가 통하지 않는 3중 격자 안전망이 적용돼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1,200mAh의 배터리를 내장하고 있어, 완충 시 최장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다. 공식몰 판매가는 24,900원이다.


한일 시그니처 원버튼 전기모기채

‘한일 시그니처 원버튼 전기모기채’는 조작부에 터치 패드가 적용된 제품이다. 터치 패드 부분을 터치한 후에 슬라이더를 올린 상태에서만 전류가 흐르며, 터치 패드 또는 슬라이더에서 손을 떼는 즉시 전류가 차단된다. 이중 안전 스위치를 원클릭으로 간편하게 작동할 수 있도록 구현한 것이다. 스크래치에 강한 러버 탄성 코팅 재질을 적용해, 일상생활 중 발생할 수 있는 스크래치를 최소화할 수 있다. 본 제품의 판매가는 24,900원이다.


원더캐치 전기모기채

‘원더캐치 전기모기채’는 날벌레가 좋아하는 파장을 발산해, 해충을 유인해 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다. 297g의 초경량 설계로 손목에 큰 부담 없이 가볍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전기망의 크기를 작게 설계해 쉽게 벌레를 잡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3,000V의 고전압으로 살충이 가능하며, 1,800mAh의 충전식 리튬이온 배터리를 적용해 건전지 교체 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공식몰 판매가는 25,800원이다.


번개표 폴딩형 전기모기채

‘번개표 폴딩형 전기모기채’는 원하는 각도로 조절을 할 수 있는 폴딩헤드를 적용해, 잡기 힘든 곳에 위치한 해충도 효율적으로 살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촘촘하게 설계된 고밀도 전압망과 강력한 순간전압으로 작은 벌레까지 완벽하게 살충할 수 있다. 손잡이의 길이는 7단계로 조절할 수 있어 필요한 만큼 늘릴 수 있으며, 폴딩헤드는 180도로 접히기에 수납 시 부피를 줄이기도 수월하다. 공식몰 판매가는 19,900원이다.


소싱 윈도우 전기모기채

‘소싱 윈도우 전기모기채’는 해충유인제를 본체에 수납해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유인제는 CO2를 발생시켜 해충을 유인시키는 구조를 취했다. 전면의 LED로 현재의 배터리 잔량을 즉각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잔량이 20% 미만이면 LED가 점멸해 이용자가 이를 인지할 수 있도록 한다. 알루미늄 전력망은 15mm의 간격으로, 전압은 3,500V로 설계해 모기와 파리를 쉽게 포획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공식몰 판매가는 25,900원이다.


한경희 충전식 전기모기채

‘한경희 충전식 전기모기채’는 어디에 둬도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심플한 디자인에, 파스텔 컬러를 적용해 고급스러운 분위기도 자아낼 수 있는 제품이다. 거치용 크래들이 기본으로 제공되기에 스탠드 형태로 세워둘 수 있어 편리하다. 고순도 알루미늄 전기망을 사용해, 최대 3,000V의 순간전압으로 각종 해충을 접촉과 동시에 살충시킬 수 있다. 탑재한 배터리의 용량은 2,000mAh다. 본 제품의 판매가는 22,900원이다.


이노크아든 전기모기채

‘이노크아든 전기모기채’는 헤드의 각도는 물론 손잡이의 길이도 조절할 수 있는 제품이다. 3,000V의 순간전압으로 해충을 살충할 수 있으며, 헤드는 90도 각도로 꺾이기에 손이 안 닿는 천장의 모기까지 제거할 수 있다. 근자외선 365nm 파장의 LED를 사용해 모기를 유인할 수 있으며, 크래들을 본품과 함께 제공하기에 거치시킨 형태로 사용할 수 있는 전기모기채다. 공식몰 판매가는 39,900원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