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에 다녀오기 좋은 이색 여행지
영화관, 카페, 맛집 투어, 책방 등을 주말마다 반복하다 보면 문득 이색 여행지에 가보고 싶어지는 마음도 드는데요. 꽉 막힌 도심을 벗어나 자연을 느끼거나, 독특한 경험을 할 수 있는 특별한 장소를 찾고 있었다면 잘 클릭하셨습니다.
이번에는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는 주말에 가볼 만한 곳을 선정하여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주말을 잘 활용하여 색다른 취미를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클레이사격장
▶운영시간 : 09:00-18:00 [3~10월] 09:00-17:00 [11~2월]
단양 시내에서 약 8km 떨어진 해발 500m 고지대에 위치한 단양 클레이사격장은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고급 레저스포츠 공간입니다. 자연 속에서 최신 시설을 갖춘 사격장에서 안전요원의 1:1 지도 아래 사격을 체험할 수 있죠.
단, 14세 이상만 이용 가능하며, 방문 시 실물 신분증 지참이 필수입니다. 스릴 넘치는 스포츠를 경험하고 싶다면, 이번 주말 단양으로 떠나보세요.
음악역1939
▶운영시간 : 09:00-22:00 [월, 화 18시까지]
과거의 흔적을 간직한 옛 가평역이 음악 문화 공간으로 재탄생한 곳으로, 1939년 개장했던 가평역 폐선 부지를 활용해 만든 음악역 1939입니다. 공연장, 스튜디오, 레지던스, 영화관, 레스토랑 등이 갖춰진 복합 문화 공간인데요.
연간 25개 이상의 다양한 음악 프로그램이 운영되며, 감미로운 음악과 함께 여유로운 주말을 보낼 수 있습니다. 음악을 사랑하는 분들이라면 주말에 가볼 만한 곳으로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드림아트스페이스
▶운영시간 : 11:00-18:00
경기 화성의 한적한 시골길을 따라가다 보면 황토 조각과 예술작품이 어우러진 갤러리 카페를 만날 수 있습니다. 정원에는 조각품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내부에는 다양한 미술품과 소품이 가득한데요.
감상뿐만 아니라 작품 구매도 가능해 아트에 관심 있는 사람들에게 매력적인 이색 여행지로 손색이 없습니다. 또한, 조랑말 먹이 주기 체험도 할 수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도 인기 만점!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예술과 자연을 함께 즐기고 싶다면 추천하는 주말에 가볼 만한 곳입니다.
한국초콜릿연구소뮤지엄
▶운영시간 : 10:00-18:00
▶입장료 : 성인 11,000원 / 청소년 7,000원
가평에 위치한 국내 최초의 초콜릿 박물관으로, 단순한 체험장이 아닌 초콜릿 문화 확산을 위한 이색 여행지입니다. 이곳에선 초콜릿의 역사와 제조 과정을 배우고, 직접 초콜릿을 만들어볼 수도 있는 체험이 준비되어 있는데요.
특히, 카카오 원두부터 초콜릿이 만들어지는 과정까지 한눈에 볼 수 있어 아이들은 물론 연인과 이색 데이트를 하기에도 안성맞춤이죠. 달콤한 향기가 가득한 한국초콜릿연구소뮤지엄에서 나만의 초콜릿을 만들어보며 색다른 주말을 보내는 것은 어떠신가요?
Copyright © 본 콘텐츠는 카카오 운영지침을 준수하며, 저작권법에 따른 보호를 받습니다.